전소미, 왕따 피해 고백 "한국 애처럼 보이게 성형시켜 달라고" ('PDC')[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전소미가 학창시절 왕따를 당했다고 고백하며 눈물을 흘렸다.
전소미는 "그냥 하루하루 살았던 것 같다. 엄마한테 학교 가기 싫다고 하고, 나도 한국 애처럼 보이게 성형 시켜 달라고 했다"면서 "괜찮은 줄 알았는데 얘기하니까 살짝. 나 그때 많이 속상했네. 진짜 못돼가지고"라면서 눈물을 글썽 였다.
그는 "다행히 왕따로 졸업하지는 않았다"고 말하면서도 당시를 기억에 눈물을 흘리는 전소미의 모습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가수 전소미가 학창시절 왕따를 당했다고 고백하며 눈물을 흘렸다.
13일 유튜브 채널 'by PDC 피디씨'에는 '이모 채널 조회수 올리러 왔어요! | 송윤아 by PDC [ep.20 아티스트 전소미]'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전소미는 아빠인 배우 매튜 다우마가 배우 설경구와 같은 영화에 출연한 계기로 송윤아와 친해지게 된 사연을 밝혔다.
전소미는 7년 전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로 1년간 활동, 당시 '국민 센터'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았다. 전소미는 "진짜 1등을 하고 싶었다. 혼혈이다 보니까 내가 연예인이 되더라도 '국민' 타이틀이 안 붙을 것 같았다. 그래서 데뷔를 해서 가장 행복했던 게 '국민 센터'라는 게 붙었다. 타이틀 '국민' 얻었다는 느낌으로 행복했다"고 떠올렸다.
그때 다문화 가정이었던 전소미는 초등학교 시절 왕따를 당했던 사실을 고백했다.
전소미는 "한국 초등학교로 전학을 갔다. 다문화 아이를 처음 본 친구들이 '인형 같다'면서 살갑게 대해줬다. 그 하루 이틀은 인기 폭발이었다"면서 "전학 다음날 회장 선거였는데 '나가봐'라는 말에 뭔지도 모르고 나갔다. 엄청난 특표수로 회장이 됐다"고 떠올렸다. 이어 그는 "연설을 준비한 여자애가 봤을 땐 너무 분하고 내가 너무 싫은 거다"면서 "그 아이를 중심으로 저를 따돌리기 시작했다. 3학년부터 6학년 1학기까지 왕따를 당했다"고 털어놨다.
전소미는 "나랑 놀고 싶을 때만 놀고, 다음날 내 책상만 다른 곳에 빼놓고 독서카드 찢어놓고 실내화 주머니에 쓰레기 넣고 점점 심해지더라"면서 "당시 일기를 썼다. 선생님에게 전하는 말에다가 솔직하게 썼다. 그럴 때마다 고민 상담해주시면서 얘기 들어주시고 했다. '그냥 방법이 없구나'를 느꼈던 것 같다"고 털어놨다.
전소미는 "그냥 하루하루 살았던 것 같다. 엄마한테 학교 가기 싫다고 하고, 나도 한국 애처럼 보이게 성형 시켜 달라고 했다"면서 "괜찮은 줄 알았는데 얘기하니까 살짝. 나 그때 많이 속상했네. 진짜 못돼가지고"라면서 눈물을 글썽 였다. 6학년 2학기 때부터 스스로 상황을 바꿔보고자 노력했던 전소미. 그는 "다행히 왕따로 졸업하지는 않았다"고 말하면서도 당시를 기억에 눈물을 흘리는 전소미의 모습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커밍아웃’ 류체루, 사무실서 숨진 채 발견..향년 27세
- 한혜진 “비키니 입고 선탠하는데 男연예인이 헌팅..계속 마주쳐 민망”
- 산다라박, 재산 300억설에 입 열었다 "한번에 200만원 쇼핑, 저금 안 해" ('본인등판')[종합]
- 신지 “코요태 수익 배분 3:3:4..5 받고파” 25년째 합의 못 본 정산 속사정 (강심장)
- '박수홍♥' 김다예 "피팅 알바하다 사기당해..두려움에 400만원 갖다 바쳐" ('진짜뉴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