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모터스, 특별한 혜택 '썸머 페스타' 캠페인 전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 여름 기록적인 폭염이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가 성수기 시즌을 맞아 7월 한 달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한성모터스 썸머 페스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썸머 페스타' 캠페인은 한성모터스에서 고객들이 한층 더 시원하고 즐거운 여름 휴가철을 보낼 수 있도록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특별한 캠페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월 신차 구매 시, 시그니엘 부산 숙박권 및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등 차종 별 파격적 혜택
지역사회 상생, 지역 경제 활성화 위한 각양각색 캠페인 진행 예정
'썸머 페스타' 캠페인은 한성모터스에서 고객들이 한층 더 시원하고 즐거운 여름 휴가철을 보낼 수 있도록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특별한 캠페인이다.
7월 한 달간 한성모터스 전시장에 방문하여 상담을 받거나, 신차를 출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피서철에 필요한 다양한 기프트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14일부터 한성모터스 남천, 부산 북구, 감전, 순천 전시장에 방문하여 상담 받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썸머 비치타월을 증정한다.
7월 한 달간 메르세데스-벤츠의 특정 모델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시그니엘 부산 숙박권(조식 2인 포함)과 메르세데스-벤츠 쿨박스 및 트래블 향수를 제공해, 올 여름 휴가를 시원하고 쾌적하게 보낼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
메르세데스-마이바흐를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시그니엘 부산 디럭스 스위트 1박(조식 2인 포함), 그리고 메르세데스-벤츠의 전기차인 EQ 모델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시그니엘 부산 프리미어 더블 1박(조식 2인 포함)을 제공한다.
한성모터스 대표 배규환은 "지역 주민 뿐만 아니라 여름 휴가철로 방문하는 모든 여행객들도 전시장에 방문하여 더위를 식히고,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 자체적으로 기획한 특별 캠페인이다"며, "한성모터스는 이번 시즈널 캠페인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지속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pyoungbok@lofficielkorea.com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