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코요태, 습기 날려버릴 청량 서머송 ‘바람’ 첫 공개
손봉석 기자 2023. 7. 13. 19:46
코요태의 신곡 ‘바람’ 무대가 최초 공개됐다.
1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이 방송된 가운데, 이날 코요태는 신곡 ‘바람’ 퍼포먼스를 처음으로 공개, 안방 1열에 흥 바람을 일으켰다.
경쾌한 멜로디와 함께 등장한 코요태는 데뷔 25년 차의 내공 깊은 청량감으로 무대를 꽉 채웠다. 코요태는 오프닝부터 대중의 호응을 이끌어내는가 하면, 밝은 에너지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코요태는 무더위는 물론 꿉꿉한 습기까지 단숨에 날려버릴 청량함으로 눈길을 끌었고, 동시에 시청자들에게 상쾌함까지 안겼다.
코요태는 다채로운 보컬색으로 ‘엠카운트다운’을 물들였다. 신지는 톡 쏘는 사이다 보컬로 보는 이들의 귀를 호강시켰고, 김종민과 빽가는 통통 튀는 음색과 함께 강렬한 존재감을 선사했다.
여기에 코요태는 최장수 혼성 그룹임을 증명하듯 무대를 통해 끈끈한 케미를 보여주는 것은 물론, 유쾌한 퍼포먼스로 대중에게 웃음을 전파했다.
세대 불문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코요태의 신곡 ‘바람’은 작곡팀 아크로펀치가 의기투합해 “가장 코요태스러운 음악을 만들어보자”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완성한 곡으로, 신나는 일렉트로닉 댄스 리듬과 코요태의 시원한 보이스가 특징이다.
컴백과 동시에 국내 음원차트를 휩쓸고 있는 코요태는 활발한 ‘바람’ 활동을 비롯해 올해 다시 한번 단독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