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당당한 애티튜드에 시크한 아우라 과시…'킬 마이 다웃' 베일 벗었다

김원겸 기자 입력 2023. 7. 13. 18: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백을 앞둔 그룹 있지(ITZY)가 5인 5색 출구 없는 블랙홀 같은 매력을 발산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있지는 7월 31일 새 미니 앨범 '킬 마이 다웃'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케이크'로 활동한다.

신보 '킬 마이 다웃'은 있지 특유의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을 품은 작품으로 '스스로에 대한 의심을 깨부수는 단단한 믿음과 용기'를 타이틀곡 '케이크'를 비롯한 총 6트랙에 표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킬 마이 다웃' 류진 콘셉트 사진. 제공|JYP엔터테인먼트
▲ '킬 마이 다웃' 예지 콘셉트 사진. 제공|JYP엔터테인먼트
▲ '킬 마이 다웃' 유나 콘셉트 사진. 제공|JYP엔터테인먼트
▲ '킬 마이 다웃' 리아 콘셉트 사진. 제공|JYP엔터테인먼트
▲ '킬 마이 다웃' 채령 콘셉트 사진. 제공|JYP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컴백을 앞둔 그룹 있지(ITZY)가 5인 5색 출구 없는 블랙홀 같은 매력을 발산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있지는 7월 31일 새 미니 앨범 '킬 마이 다웃'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케이크'로 활동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신보 콘셉트를 느낄 수 있는 티징 콘텐츠를 순차 공개하며 있지의 2023년 첫 컴백을 향한 열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13일 0시에는 공식 SNS 채널에 콘셉트 사진과 클립을 추가로 게재해 K팝 팬들의 주목을 모았다.

해당 사진에서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마치 경기를 앞둔 라커룸에서 비장함이 맴도는 분위기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올블랙 스타일링, 당당한 애티튜드, 시크한 아우라로 자신들만의 카리스마를 구현한다. 더불어 생생한 현장감이 돋보이는 콘셉트 클립에서는 카메라 앞 프로페셔널한 면모가 포착되고, 매혹적인 비주얼을 드러내며 몰입도를 높였다.

신보 '킬 마이 다웃'은 있지 특유의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을 품은 작품으로 '스스로에 대한 의심을 깨부수는 단단한 믿음과 용기'를 타이틀곡 '케이크'를 비롯한 총 6트랙에 표현했다. '케이크'는 K팝 인기 작곡가 블랙아이드필승과 있지와 첫 컬래버레이션으로 2023년 여름을 대표할 특급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아이씨' '낫 샤이' '스니커즈' 등 매 여름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킨 있지가 신곡을 통해 서머퀸 활약세를 이어간다.

있지는 타이틀곡 '케이크', 수록곡 '벳 온 미' '논 오브 마이 비즈니스' 등 모두 3편의 뮤직비디오 공개, 팝업 스토어, 발매 기념 무료 쇼케이스 등 풍부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 중 팝업스토어는 7월 27일부터 8월 9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에서 진행하고 신보 발매 당일(31일)에는 온오프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 있지 '킬 마이 다웃' 콘셉트 사진. 제공|JYP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