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디 아이돌’ 선정성 논란 의식? 하트로 노출 가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디 아이돌' 촬영장에서 찍은 사진들을 공유했다.
제니는 7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Dyanne"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HBO 드라마 '디 아이돌' 촬영 현장에서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하고 있는 제니의 모습이 담겨있다.
릴리 로즈 뎁과 위켄드가 주연을 맡은 '디 아이돌'은 가요계를 배경으로 한 팝 아이돌 산업을 다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그룹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디 아이돌' 촬영장에서 찍은 사진들을 공유했다.
제니는 7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Dyanne"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HBO 드라마 '디 아이돌' 촬영 현장에서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하고 있는 제니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제니는 검은색 하트 스티커로 허벅지 노출을 가려 눈길을 끌었다.
릴리 로즈 뎁과 위켄드가 주연을 맡은 '디 아이돌'은 가요계를 배경으로 한 팝 아이돌 산업을 다룬다. 제니의 드라마 도전작으로도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디 아이돌'은 칸 국제영화제에서 베일을 벗은 후 "고문 포르노 같다"는 혹평을 받았다. 국내에서는 제니의 선정적인 퍼포먼스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사진=제니 인스타그램)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부선 오열 “딸 이루안 나 몰래 외국서 결혼, 충격 감당 안 돼” (김부선TV)
- ‘임영웅 열애설 해프닝’소유 수영복 입고 핫바디 자랑…넘사벽 건강미
- 박지훈 “같은 반 학부모 불륜, 화장실서 용변 1시간 같이 봤겠나”(옥문아)[결정적장면]
- 미미, 청주여자교도소 수감 머그샷 공개‥“임신 가능성 있냐” 질문 당혹(관출금)
- “비밀이었는데” 임영웅, 소유와 열애설 간접 해명한 재치
- 한지민 “엉덩이 만지면 다 보여” 폭탄 고백→이민기 당황(힙하게)
- 홍진영, 미모 몰라볼 정도…휴게소도 런웨이 만드는 개미허리
- 조재현 딸 조혜정 다이어트 전후 턱선 극과 극, 통통 볼살 실종에 몰라볼뻔
- 신장 이식 해줬더니 불륜에 혼외자까지…이지현 “미치고 환장” (고소한 남녀)[어제TV]
- 결혼 3년차 양준혁, 19살 연하 아내와 벌써 각방 “혼자 오래 살아서” (프리한닥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