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영, 올블랙룩 입고 각선미 자랑 “12억원 보험 들 만하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혜영이 여전히 뛰어난 각선미를 자랑했다.
이혜영은 7월 13일 개인 SNS에 '#돌싱글즈4'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이혜영은 네이비 컬러의 원피스와 킬힐을 신고 카메라를 향해 시크하면서 섹시한 포즈를 취했다.
특히 이혜영의 방부제 미모와 군살 없이 늘씬한 각선미가 사진에 담겨 보는 이들의 감탄을 유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배우 이혜영이 여전히 뛰어난 각선미를 자랑했다.
이혜영은 7월 13일 개인 SNS에 ‘#돌싱글즈4’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이혜영은 네이비 컬러의 원피스와 킬힐을 신고 카메라를 향해 시크하면서 섹시한 포즈를 취했다. 특히 이혜영의 방부제 미모와 군살 없이 늘씬한 각선미가 사진에 담겨 보는 이들의 감탄을 유발했다.
사진을 본 누리꾼은 “각선미가 여전히 늘씬하네요”, “12억원 보험 들 만하네요”, “언니 너무 예뻐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971년생인 이혜영의 현재 나이는 52세다. 이혜영은 2011년에 연상의 사업가와 재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사진=이혜영 SNS)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부선 오열 “딸 이루안 나 몰래 외국서 결혼, 충격 감당 안 돼” (김부선TV)
- ‘임영웅 열애설 해프닝’소유 수영복 입고 핫바디 자랑…넘사벽 건강미
- 박지훈 “같은 반 학부모 불륜, 화장실서 용변 1시간 같이 봤겠나”(옥문아)[결정적장면]
- 미미, 청주여자교도소 수감 머그샷 공개‥“임신 가능성 있냐” 질문 당혹(관출금)
- “비밀이었는데” 임영웅, 소유와 열애설 간접 해명한 재치
- 한지민 “엉덩이 만지면 다 보여” 폭탄 고백→이민기 당황(힙하게)
- 홍진영, 미모 몰라볼 정도…휴게소도 런웨이 만드는 개미허리
- 조재현 딸 조혜정 다이어트 전후 턱선 극과 극, 통통 볼살 실종에 몰라볼뻔
- 신장 이식 해줬더니 불륜에 혼외자까지…이지현 “미치고 환장” (고소한 남녀)[어제TV]
- 결혼 3년차 양준혁, 19살 연하 아내와 벌써 각방 “혼자 오래 살아서” (프리한닥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