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KBS 대기획 god 콘서트’···9월 9일, 인천 송도서 최대 규모의 페스티벌 개최
god의 데뷔 25주년을 앞두고 마련된 ‘2023 KBS 대기획 god 콘서트’가 오는 9월 9일(토) 인천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화려한 페스티벌의 막을 올린다.
나훈아-심수봉-임영웅-송골매 등 굵직한 대기획 주자들의 뒤를 잇는 god의 ‘완전체’ 단독 콘서트 소식만으로도 팬들의 기대감이 뜨거운 가운데, 페스티벌에 최적화된 야외 공연장인 인천 송도 달빛축제공원이 콘서트 장소로 확정되며 역대급 무대를 예고하고 있다.
인천 송도 달빛축제공원은 펜타포트 락페스티벌, 송도 맥주축제 등을 개최한 한국 대표 축제공간 중 한곳이다. 170,543m2의 면적을 자랑하는 이곳은 모두가 인정하는 최고의 페스티벌 명소로, 2019년 글로벌 슈퍼스타 에드 시런의 내한공연장으로 낙점되기도 했다. 그런 만큼 팬들과 가족, 그리고 god가 함께 어우러지는 축제의 장으로 부족함이 없다는 평이다.
대국민 서비스 일환으로 국민들에게 희망과 위로를 선사하며 뜻깊은 대기획을 차례로 선보이고 있는 KBS 측은 “이번 god 콘서트는 god의 역사상 가장 큰 프로젝트로 자리매김하는 의미있는 이벤트가 될 것”이라며 “god의 수많은 히트곡들과 함께 팬, 가족, 친구들이 모여 야외 피크닉을 즐기듯 뜨겁지만 편안한 페스티벌로 꾸밀 예정이다. 이 역사적인 순간을 직접 함께 하기를 희망하는 god를 아끼는 모든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공영방송 50주년을 맞이한 KBS와 함께 ‘KBS 50년, god 25년’을 기념하게 될 ‘2023 KBS 대기획 god 콘서트’는 9월 9일 인천 송도 달빛축제공원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자세한 콘서트 티켓 오픈 및 방송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