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 10개월 만 다시 서울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렌(REN)이 오는 9월 서울에서 팬들과 조우한다.
특히 이번 팬 콘서트에서 만날 수 있는 새로운 무대가 예고돼 벌써부터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렌의 벅찬 이야기가 팬 콘서트에서는 어떻게 펼쳐질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런 가운데 솔로 아티스트 렌의 매력을 만날 수 있는 팬 콘서트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렌(REN)이 오는 9월 서울에서 팬들과 조우한다.
렌은 오는 9월 16일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2023 렌 팬 콘서트 '랑데부' 인 서울(2023 REN FAN CONCERT 'Ren'dezvous' in SEOUL)'을 개최한다.
'랑데부(Ren'dezvous)' 팬 콘서트는 8월 13일 일본 도쿄 ZEPP SHINJUKU에 이어 9월 서울에서 펼쳐진다. 렌은 지난해 11월 성료한 팬콘 '더 데이 애프터(THE DAY AFTER)' 이후 10개월여 만에 단독 공연으로 국내 관객들에게 또 한번 선물 같은 시간을 만들어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 팬 콘서트에서 만날 수 있는 새로운 무대가 예고돼 벌써부터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렌은 올해 6월 국내에서 첫 솔로 미니앨범 '랑데부'를 발매하고 타이틀 곡 '레디 투 무브(Ready to Move)'로 활동하며 거침없는 설렘과 자신감을 드러낸 바 있다. 렌의 벅찬 이야기가 팬 콘서트에서는 어떻게 펼쳐질지 이목이 집중된다.
렌은 올해 '레디 투 무브(Ready to Move)' 활동을 비롯해 연기, 예능, 공연까지 다방면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SBS미디어넷 예능 '스타맛세권 먹어보쇼'에 출연 중이며, 이번 달 26일 첫 방송될 ENA 새 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를 통해 국내 드라마에 정식 데뷔한다.
이런 가운데 솔로 아티스트 렌의 매력을 만날 수 있는 팬 콘서트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윙스, '지상렬 논란' 언급..."다시 술 마실 일 없어" ('라스')
- 최성국 "24세 연하 아내 임신, 맘카페도 가입"
- 유승준, 한국 땅 밟나…오늘(13일) 항소심 결론
- '나는 솔로' 15기 영식, 현숙과 냉기류 "기분 굉장히 안 좋아"
- 코미디언 이지수, 오늘(13일) 발인…슬픔 속 애도 물결
- 배우 김남희, 2년 만 '전참시' 귀환…특별한 일상 공개
- 홍지윤, 생각엔터와 전속계약…김호중과 한솥밥
- BTS 정국, 한소희와 뮤비서 언쟁... '세븐' 뜨거운 관심
- '킹더랜드', 임윤아·이준호의 열애설 해프닝에 관심도 상승
- 한국계 배우 스티븐 연, 에미상 남우주연상 후보 영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