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컨 하우스2’ 주상욱X조재윤, 군침 유발 튀김 3종세트 먹방
‘세컨 하우스2’의 조재윤이 튀김 CF에 도전한다.
13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세컨 하우스2’ 7회에서는 주상욱과 조재윤의 유쾌한 시너지가 안방극장에 빅웃음을 안긴다.
방송에서 주상욱과 조재윤은 세컨하우스 입주에 앞서 오리와 닭에게 간식을 나눠주는 등 무한 애정을 쏟는다. 주상욱은 오리어를 남발하며 먹이를 줘 보지만 오리의 마음을 쉽게 얻지 못한다고. 두 사람은 먹이를 주면서도 티격태격하며 유쾌한 케미를 자아낸다고 해 이들의 모습이 사뭇 궁금해진다.
주조형제는 가마솥에 튀김 요리를 하겠다며 나선다. 주상욱은 거뜬히 불을 피우고 조재윤은 재료 손질을 해나간다. 주상욱은 인상 깊게 본 영상이 있다며 회심의 고구마칩 만들기에 나서고, 한껏 재밌어하자 그 모습을 본 조재윤도 가담을 한다.
처음 맛보는 꽃게튀김에 두 사람은 웃음을 주체하지 못하며 감탄하고, 조재윤은 광고를 노리며 개구진 표정을 지어 보인다. 먹방 내내 펼치는 주조형제의 티키타카가 알찬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맛깔 나는 먹방을 끝낸 주상욱과 조재윤은 양손 가득 짐을 들고 마을 주민들을 만나러 간다. 고마운 마음을 담아 마을 주민들에게 선물을 전달하기 위한 것. 이에 주조형제는 마을 주민들과 선물을 주고받으며 훈훈한 온기를 나눴다는 후문이다.
완벽한 케미를 자랑하는 주조형제의 ‘세컨 하우스2’는 13일 밤 9시 45분에 안방극장에 배달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