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밤 여신’ 권은비 “얼굴 긴 편, 보완법은”
가수 권은비가 아이돌 메이크업 팁을 전수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VOGUE JAPAN’에는 권은비의 메이크오버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권은비는 세안 후 스킨케어 단계부터 메이크업을 시작했다. 권은비는 아침, 저녁 스킨케어 루틴이 다르다며 “아침은 조금 가볍게, 저녁은 조금 무겁게 해보는 걸 추천 드린다. 저는 속건성인데 겉은 좀 지성이다”고 밝혔다.
본격적인 메이크업 돌입에 앞서 권은비는 “눈에 포인트 주는 걸 좋아한다. 아이돌 메이크업하면 되게 속눈썹이 올라가 있고 눈이 엄청 빤짝빤짝하다. 오늘 그런 포인트를 줘 보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권은비는 가장 먼저 선크림을 바른 뒤, 베이스 메이크업은 파운데이션과 1, 비비크림 2 비율로 섞어서 바른다고 말했다. 파운데이션만 발랐을 경우 피부가 건조해지는 걸 방지하기 위함이라고.
눈썹은 두 가지 제품을 이용해 완성했다. 권은비는 “제가 얼굴이 위아래로 긴 편이라 눈썹을 가로로 길게 그려주면 좀 짧아 보이는 효과가 있다. 길게 그려주는 편이다”면서 P사 제품으로 틀을 잡고, S사 제품으로 나머지를 그렸다. 권은비는 “눈썹이 진한 편이라 항상 눈썹 결을 살린다”고 밝혔다.
아이 메이크업 전에는 픽서를 눈두덩이 주위에 먼저 발랐다. 권은비는 “무대에도 서고 활동을 많이 하다 보니 땀을 흘리면 화장이 무너지는 경우가 많더라. 고정할 수 있는 제품을 많이 쓴다. 이걸 바르면 섀도의 가루 번짐이 덜하다”고 얘기했다.
이후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에서 권은비는 일본 편의점에서 공수한 나무젓가락에 불을 붙여 속눈썹을 올렸다. 권은비는 특히 “원래 쓰는 나무 막대기가 있는데 깜빡하고 안 가져왔다. 뷰러를 안 쓴다. 조심하셔야 한다. 되게 좋더라”며 아이돌 속눈썹의 비결을 전했다.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