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 오브 듀티: 워존·모던 워페어 II, 시즌4 업데이트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콜 오브 듀티: 워존과 모던 워페어 II 2022의 시즌 4 중반 콘텐츠 업데이트를 적용한다고 13일 밝혔다.
업데이트를 통해 인기 드라마 '더 보이즈' 속 주인공 홈랜더와 스타라이트를 기간 한정 스킨 오퍼레이터 번들로 선보인다.
또 워존의 본델과 알 마즈라 전장이 더 보이즈 캐릭터들의 광고판들로 장식되며 게임플레이 면에서도 초능력을 구사할 수 있는 '한시적 V' 특수 능력이 적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업데이트를 통해 인기 드라마 ‘더 보이즈’ 속 주인공 홈랜더와 스타라이트를 기간 한정 스킨 오퍼레이터 번들로 선보인다. 이용자는 이들 영웅의 모습으로 전장에 참여할 수 있다.
또 워존의 본델과 알 마즈라 전장이 더 보이즈 캐릭터들의 광고판들로 장식되며 게임플레이 면에서도 초능력을 구사할 수 있는 ‘한시적 V’ 특수 능력이 적용된다.
본델 전장에는 기존 리서전스 모드에 더해 최대 72명까지 겨룰 수 있는 배틀 로얄 모드가 추가된다. 재배치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승부처인 굴라그는 성채 지하 와인 저장고 배경으로 선보인다. 게임 내 이벤트인 점령 스캔과 신호 첩보 계약, 그리고 신규 특수 능력 장비인 휴대용 재배치 드론 등 새로운 요소들도 추가된다.
또 공정한 게임플레이를 위한 시스템을 강화했다. 이번 시즌에는 부정 행위자로 탐지된 플레이어에게만 나타나는 환영 캐릭터를 게임 속에 풀어 부정 행위자들을 유인해 혼란을 야기하는 방식이 적용됐다.
두가온 동아닷컴 기자 gggah@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침수자이’, 이번엔 ‘흑석’…로비 천장서 폭포수처럼
- 언니 이어 동생까지…초등생 자매 11년간 성폭행한 학원장
- 휴가 군인에 3배 요금 요구한 택시기사…거절당하자 부대로 유턴
- 유승준 한국땅 밟나…법원 “비자 발급거부 취소해야”
- ‘문신소년’이 손 번쩍!…소년원서 일어난 뜻밖의 일 [따만사]
- “천마디 말 대신…” 두팔 두눈 잃은 남편, 아내는 꼭 껴안았다
- “바그너 수장 프리고진, 수년간 암투병…잃을 것 없는 사람”
- 이상민 경고 조치에…조응천 “강성 지지층 영합은 해당행위 아닌가”
- ‘민노총 대회’로 꽉 막힌 도심…토요일까지 전국적으로 이어져
- 꿈 많던 고려대 학생, 장기기증으로 6명 살리고 하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