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국방전직교육원, '전역예정장병 취업지원' MOU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잡코리아와 국방전직교육원은 전역예정장병 취업지원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측은 △전역예정장병을 위한 채용정보 및 온라인 콘텐츠 제공 △채용 지원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개발과 상호 지원 △일자리 지원 사업 시 기업 섭외 및 행사지원 등을 추진하는 데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이 외에도 전역예정장병을 위한 진로설계 등 취업 지원을 위한 정책 개발 및 추진에 상호 협력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잡코리아와 국방전직교육원은 전역예정장병 취업지원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윤현준 잡코리아 대표, 김성호 국방전직교육원장 등 관련 실무자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병역 의무를 이행한 전역예정장병의 취업역량 강화와 전직 지원을 위해 양 기관이 의견을 함께하게 됐다.
양측은 △전역예정장병을 위한 채용정보 및 온라인 콘텐츠 제공 △채용 지원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개발과 상호 지원 △일자리 지원 사업 시 기업 섭외 및 행사지원 등을 추진하는 데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이 외에도 전역예정장병을 위한 진로설계 등 취업 지원을 위한 정책 개발 및 추진에 상호 협력한다. 구직 활동을 지원하는 다양한 활동도 함께 추진할 계획이다.
윤현준 잡코리아 대표는 “취업난 해소에 대한 사회적 책임과 공감을 바탕으로 양 기관이 협력 관계를 맺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공공기관과 공기업, 유관기관 등과 지속적으로 협력하며 일자리 미스매치 해소에 앞장서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손지혜 기자 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폴란드 도착… 방산·원전 협력 논의
- AI 소변검사로 건강관리…삼성 씨랩 출신 '옐로시스'
- 기아, 내년 미국서 첫 전기차 생산…조지아주공장 EV9 라인 신설
- 선거제 개편 내팽개친 여야…김진표 “이번만큼은 7월 말까지 정치적 합의 내려야”
- '화합물 전력반도체' 사업 예타 통과…첨단 기술 개발 드라이브
- KT CEO 모집에 외부인사 27명 지원…인선자문단도 가동
- [제조혁신 이노비즈]4D이미징레이더로 특장차·자율주행 세계시장 석권 '스마트레이더시스템'
- [제5회 공공컴퓨팅 마켓]가야데이터, 디스크 변경 블록 기반 백업 솔루션 출시
- [제5회 공공컴퓨팅 마켓]AMD·엔비디아, 최신 기술·제품 공개
- [제5회 공공컴퓨팅 마켓]KTNF, 고성능 서버 '코어리지'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