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개’ 잔망 류수영, “어향→갈비, 이번엔 윙이다” 만원치킨 시리즈 3탄 공개 (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남선생'이 자고 나면 오르는 물가를 감안, 단 돈 만원으로 완성하는 가성비 '만원치킨' 시리즈 3탄을 공개한다.
막강 실력을 자랑하는 편셰프들이 중독성 최강 메뉴를 선보이는 가운데 류수영도 가성비 '날개치킨'을 공개했다.
치킨 한 마리만 배달시켜도 3만원이 넘어가는 고물가시대에 맞춰 준비한 닭날개 메뉴를 소개하기 위한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어남선생’이 자고 나면 오르는 물가를 감안, 단 돈 만원으로 완성하는 가성비 ‘만원치킨’ 시리즈 3탄을 공개한다.
14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안주’를 주제로 한 메뉴 개발 대결이 시작된다. 막강 실력을 자랑하는 편셰프들이 중독성 최강 메뉴를 선보이는 가운데 류수영도 가성비 ‘날개치킨’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류수영은 새하얀 날개를 장착한 채 주방에 등장해 시선을 강탈했다. ‘편스토랑’ 식구들이 모두 빵 터진 가운데 류수영은 비장한 눈빛을 쏘더니 언타이틀의 ‘날개’를 부르며 날개 댄스를 선보였다.
류수영의 잔망미 넘치는 날개 댄스에 모두 웃음을 터트렸지만 정작 류수영 본인이 고개를 못 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류수영이 날개 댄스를 춘 이유는 따로 있었다. 치킨 한 마리만 배달시켜도 3만원이 넘어가는 고물가시대에 맞춰 준비한 닭날개 메뉴를 소개하기 위한 것.
앞서 1탄 어향치킨, 2탄 갈비치킨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던 류수영의 만원치킨 시리즈 제3탄은 날개치킨이었다.
류수영은 시중에서 8000원 정도면 구입할 수 있는 닭 윙 500g을 기준으로 단골 사이드 메뉴인 핫윙을 만들었다. 여기에 간장, 설탕, 케첩 등 집에 있는 양념으로 비법 소스를 만들어냈다.
조리시간 8분 만에 단짠매콤의 극락을 맛보게 하는 날개치킨을 완성한데 이어 곁들임 메뉴로 콘샐러드와 감자튀김까지 뚝딱 만들어 한 상을 완성했다.
직접 시식한 류수영은 “맥주를 부르는 맛”이라며 폭풍흡입해 군침을 유발했다. VCR을 지켜보던 이연복 셰프도 “대박 날 것”이라고 호평했다.
류수영이 공개하는 만원치킨 시리즈 3탄 날개치킨은 14일 오후 8시30분 방송된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김부선 “딸 이루안과 통화 거절당해, 사기꾼에게 속은 것 아닌지 걱정”
- 엄태웅♥윤혜진 딸, 90년대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판박이(‘왓씨티비’)
- 산다라박, 女가수 재산 순위에 “광고료가 꽤 컸다.. 재테크 없이 꾸준히 번 돈”
- 커밍아웃 日방송인 류체루, 이혼 1년만 숨진 채 발견
- 김혜수, 비현실적 몸매로 ‘시선강탈’..슈퍼모델도 감탄할 극세사 각선미
-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우울함 있다” 고백→악플러에 사이다 손가락 욕
- 유승준, 2심 소송 승소…재판부 “소송 비용 피고가 모두 부담”
- ‘경맑음♥’ 정성호, 자식 농사 성공했네..딸 ‘전교 2등’ 소식에 눈물 ‘펑펑’
- ‘유나비 모드’ 한소희, 몽환의 나비 타투한 채 파리 일상
- ‘이수만 지지’ 김민종, 17년 몸담은 SM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