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담비♥이규혁, 골프장에서도 얼굴 맞대고 셀카 “잉꼬부부의 정석”
서승아 2023. 7. 13. 17: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남편인 스피드스케이팅 감독 이규혁과의 달달한 일상을 공개했다.
사진에서 손담비는 이규혁과 골프장을 배경으로 볼을 밀착한 뒤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했다.
다른 사진에서는 손담비와 이규혁이 환한 미소를 지어 행복한 신혼 생활이 엿보였다.
한편 손담비는 이규혁과 2022년 5월 부부의 연을 맺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남편인 스피드스케이팅 감독 이규혁과의 달달한 일상을 공개했다.
손담비는 7월 12일 개인 SNS에 ‘언제나 늘♥♥’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손담비는 이규혁과 골프장을 배경으로 볼을 밀착한 뒤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했다. 다른 사진에서는 손담비와 이규혁이 환한 미소를 지어 행복한 신혼 생활이 엿보였다.
특히 시종일관 꼭 붙어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 보는 이들에게 훈훈한 엄마 미소를 유발했다.
한편 손담비는 이규혁과 2022년 5월 부부의 연을 맺었다. (사진=손담비 SNS)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뉴스엔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부선 오열 “딸 이루안 나 몰래 외국서 결혼, 충격 감당 안 돼” (김부선TV)
- ‘임영웅 열애설 해프닝’소유 수영복 입고 핫바디 자랑…넘사벽 건강미
- 박지훈 “같은 반 학부모 불륜, 화장실서 용변 1시간 같이 봤겠나”(옥문아)[결정적장면]
- “비밀이었는데” 임영웅, 소유와 열애설 간접 해명한 재치
- 미미, 청주여자교도소 수감 머그샷 공개‥“임신 가능성 있냐” 질문 당혹(관출금)
- 홍진영, 미모 몰라볼 정도…휴게소도 런웨이 만드는 개미허리
- 한지민 “엉덩이 만지면 다 보여” 폭탄 고백→이민기 당황(힙하게)
- 조재현 딸 조혜정 다이어트 전후 턱선 극과 극, 통통 볼살 실종에 몰라볼뻔
- 신장 이식 해줬더니 불륜에 혼외자까지…이지현 “미치고 환장” (고소한 남녀)[어제TV]
- 결혼 3년차 양준혁, 19살 연하 아내와 벌써 각방 “혼자 오래 살아서” (프리한닥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