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공식작전’ 하정우 “카체이싱→와이어 액션, 답은 기도 밖에 없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공식작전' 하정우가 액션신을 준비한 과정과 신경 쓴 부분을 공개했다.
또한 "그런 카액션신이나 옥상에서 떨어지는 와이어신이나 준비하는 게 매번 그런 경험을 하지만 기도밖에 없는 것 같다"라며 "스트레칭을 열심히 하고 무술팀에 준비를 잘 따라서 그렇게 해서 촬영을 진행했다"라고 준비 과정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공식작전’ 하정우가 액션신을 준비한 과정과 신경 쓴 부분을 공개했다.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는 영화 ‘비공식작전’(감독 김성훈)의 언론배급시사회가 개최된 가운데 하정우가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이날 하정우는 “후반부에 펼쳐지는 자동차 액션신 같은 경우는 며칠을 붙여서 촬영을 한 것이 아니라 4개월에 걸쳐서 로케이션을 이동할 때마다 차량의 동선에 걸맞는 거리에서 하나하나 이어 붙인 촬영이었다”라고 밝혔다.
그는 “그러다 보면 전 컷에서 내가 어떻게 연기를 했고, 전 상황에서 어떤 상황이 펼쳐졌는지 잊어버릴 때가 있다”라고 짚었다.
이어 “감독님이 전체 액션신의 프리비주얼 영상 컨티를 미리 만들어주셔서 배우들에게 보여주면서 상기시키고, 어떤 장면에서 어떤 주요 리액션이 나왔으면 좋겠는지 디렉션도 주시면서 꼼꼼히 끝까지 챙겨나갈 수 있고 연기해나갈 수 있게 프리 비주얼을 만들어주신 감독님께, 제작진에게 굉장히 감사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그런 카액션신이나 옥상에서 떨어지는 와이어신이나 준비하는 게 매번 그런 경험을 하지만 기도밖에 없는 것 같다”라며 “스트레칭을 열심히 하고 무술팀에 준비를 잘 따라서 그렇게 해서 촬영을 진행했다”라고 준비 과정을 공개했다.
[삼성동(서울)=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미주, 몸에 딱 붙는 블랙 원피스 입고 ‘콜라병 몸매’ 과시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김선호, 초록 슈트도 가뿐하게 소화…싱그러운 잘생김 자랑[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장원영, 역대급 초근접 셀카 공개...굴욕 無 예쁨만 한가득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권은비, 아찔 볼륨감으로 뽐내는 치명 섹시美[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수지, 러블리한 예쁨 폭발…깜찍 토끼 그 자체[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윤 대통령 ″북 도발에 중국이 역할 해야″…시진핑 ″평화적 해결″
- 선고 뒤 첫 집회 참석한 이재명 ″이재명은 결코 죽지 않는다″
- 트럼프 파격 인사 '파열음'…″4년간 떠나자″ 크루즈도 등장
- ″드론 등 현대전 능숙한 북한군, 1년 만에 10만 명 될 것″
- ″이걸 왜 가져가″...한국인 20대 페루서 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