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큐, 이런 삼촌이 어딨나···♥김나영 子 생일에 이렇게까지?
가수 마이큐가 연인 김나영의 두 아들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쏟았다.
12일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nofilterTV’에는 ‘김나영 옷장 속 여름 티셔츠 공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김나영은 평소 많은 질문을 받은 티셔츠들의 정보를 공유했다. 여러 제품을 소개한 김나영은 “아 이 티셔츠도 있네요”라며 첫째아들 신우의 얼굴이 박힌 티셔츠를 꺼냈다. 신우의 얼굴 곁에는 하트 무늬가 그려져 있었고, ‘It’s my 6th Birthday’라는 문구가 적혀있었다.
평소 연인 마이큐를 ‘막내 PD’라고 칭하는 김나영은 “신우 여섯 번째 생일이라고 막내 PD님이 생일 티셔츠를 제작했다. 사람들이 어디서 한 거냐고 많이 물어봤다. 지인한테 부탁해서 10장 정도 발주한 거라 알려드릴 수가 없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둘째 이준이 것도 있다”며 파란 티셔츠에 이준이 얼굴이 박힌 생일 티셔츠까지 자랑했다.
제작진이 “너무 귀엽다”고 하자 김나영은 “너무 귀엽죠. 주변 사람들이랑 같이 입으려고 했는데 안 좋아하더라. 신우 친구한테 줘도 안 좋아하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나영은 급 “구독자 이벤트 좀 할까? 근데 이걸 원하실까요”라고 물었고, 제작진은 “신우 팬이 얼마나 많은데요. 이모 팬들 함성이 들려요”라고 부추겼다. 이에 김나영은 “신우, 이준이 찐팬 인증하는 분들에게 선물로 보내드리겠다. 많이 댓글 남겨달라”며 유쾌한 이벤트를 열었다.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