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여름철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활동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평군(군수 서태원)이 여름철 물놀이 안전사고 최소화를 위해 예방활동에 만전을 기울여 나가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郡은 물놀이 안전사고 발생 감소를 위해 관내 물놀이 관리지역 30여개소에 130여명의 안전관리요원을 배치해 순찰을 강화하고 물놀이 사고예방 유관기관 합동 TF팀 구성 및 비상근무에 돌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준환 기자]가평군(군수 서태원)이 여름철 물놀이 안전사고 최소화를 위해 예방활동에 만전을 기울여 나가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郡은 물놀이 안전사고 발생 감소를 위해 관내 물놀이 관리지역 30여개소에 130여명의 안전관리요원을 배치해 순찰을 강화하고 물놀이 사고예방 유관기관 합동 TF팀 구성 및 비상근무에 돌입했다.
이와 함께 다음 달 말까지 관내 물놀이 관리지역 및 위험지역 23개소에 대해 안전관리요원 복무실태 및 안전시설물 현장점검을 실시하는 가운데 최병길 부군수도 지난 11일부터 3일간 각 읍면 물놀이 안전관리에 나서 곳곳을 둘러봤다.
앞서 郡은 올해 상반기 물놀이 행락객 증가에 대비해 재난안전특별교부세 6억여원을 들여 물놀이 안전관리 CCTV 30대를 추가 설치하고 표지판 및 인명 구조함 등 안전시설 정비와 안전사고 예방 현수막을 위험지역에 게시하는 등 경각심을 심어주고 있다.
pjh@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法 “유승준 비자 발급 거부처분 취소해야”…항소심 뒤집혔다
- '쥬얼리 출신' 방송인 이지현, 촬영 중 ‘눈 부상’으로 응급실行
- 현영측 "월 7% 이자에 5억 송금, 나도 피해자"
- 소고기 세트 600g 받았는데 100g은 소스 무게?…‘카톡 선물하기’ 꼼수 딱걸렸네
- 김부선 “딸 이루안, 사기꾼에 속아 결혼한 건 아닐까 걱정”
- 당근거래 중 미개봉 아이폰 들고 도주… “검정 마스크 자수하세요”
- '11세차' 배우 이규한·브브걸 유정 열애설…양측 "확인 중"
- "감금된 동남아女들과 성매매" 민주당 청년 도의원 누구?
- ‘킹더랜드’ 제작사, 아랍문화 왜곡 사과..."신속히 수정하겠다"
- 좀비마약까지 손댄 '고등래퍼'…"음악으로 사회 공헌하고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