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블루 아카이브' 메인스토리 1부 최종편 특별페이지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이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 메인 스토리 1부 최종편 업데이트를 앞두고 특별 페이지를 13일 공개했다.
넥슨은 메인 스토리 1부 최종편 '그리고 모든 기적이 시작되는 곳'의 업데이트 일정이 담긴 로드맵을 소개했다.
한편 넥슨은 지난 11일 '트리니티 종합학원' 소속 신규 학생 '미네'를 업데이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이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 메인 스토리 1부 최종편 업데이트를 앞두고 특별 페이지를 13일 공개했다.
넥슨은 메인 스토리 1부 최종편 '그리고 모든 기적이 시작되는 곳'의 업데이트 일정이 담긴 로드맵을 소개했다. 총 4장으로 구성된 최종편 이야기는 7월 21일 제1장 '샬레 탈환 작전'을 시작으로 9월 5일까지 순차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특별 생방송 '블루 아카이브 키보토스 라이브'를 예고했다. 생방송은 7월 21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지난 11일 '트리니티 종합학원' 소속 신규 학생 '미네'를 업데이트했다. 이와 함께 이벤트 스토리 '샬레의 해피 발렌타인 순찰', '코사카 와카모의 침묵과 축연' '세나' '치히로' 모집을 복각한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넥슨 '데이브 더 다이버'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 역대 최대 규모 예고한 게임스컴 2023…넥슨·펄어비스 참가
- 대만 타이베이, 설경 삿포로 제치고 겨울 여행지 1위
- 미국 검찰, '마진콜 사태' 한국계 빌 황에 징역 21년 구형
- 트럼프, 백악관 대변인에 '27세 레빗' 발탁…역대 최연소
- 한동훈 "민주당, 판사 겁박…'위증교사 형량' 무거울 것"
- '킥보드 가격' 유치원 교사, 주먹으로 11명 더 때렸다
- 우크라, 러시아 반격용 '살상 드론' 대량 투입 임박
- 尹 "러북 대응 한중 협력 기대"…시진핑 "평화적 해결 희망"
- '온몸에 문신'·'백신 음모론'…논란 계속되는 '트럼프 정부' 지명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