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스, 17일부터 울산 전지훈련 시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 프로농구단(단장: 이승민)은 오는 17일부터 25일까지 9일간 울산에서 강도 높은 체력 훈련에 나선다.
현대모비스는 차기시즌 준비를 위한 체력 훈련 장소로 연고지 울산을 택했다.
울산에서 진행되는 체력훈련은 코로나19 이후 2년 만에 진행되며, 선수들이 홈 경기장 적응력을 최대한 돕기 위해 준비했다.
한편, 연고지 울산에서 진행되는 하계체력훈련은 별도 신청 없이 누구나 참관이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모비스는 차기시즌 준비를 위한 체력 훈련 장소로 연고지 울산을 택했다. 울산에서 진행되는 체력훈련은 코로나19 이후 2년 만에 진행되며, 선수들이 홈 경기장 적응력을 최대한 돕기 위해 준비했다.
주요 훈련은 인터벌 러닝과 5대5 전술 훈련이다. 인터벌 트레이닝은 체력 소모가 큰 모래사장에서 시행되며, 이를 통해 체력을 최대한 끌어올리겠다는 계획이다. 5대5 전술 훈련은 새로 팀에 합류한 선수들과 기존 선수들이 수비 움직임을 비롯해 공수 조직력을 키우는 훈련을 진행한다.
이번 체력 훈련은 연고 지명 선수인 김건하, 황서진, 최재영, 박지오 총 4명이 20일에 합류해 하루 동안 선수들과 같은 훈련에 참석한다. 이번 훈련을 통해 연고 지명 선수들이 체력, 개인 기량 등 앞으로 좋은 활약을 펼칠 수 있게 도와줄 예정이다.
한편, 연고지 울산에서 진행되는 하계체력훈련은 별도 신청 없이 누구나 참관이 가능하다. 입장 게이트는 동천체육관 외7문 선수단 입장 게이트로만 출입할 수 있다. 또한 훈련 참관 일자는 17일, 18일, 20일, 21일, 22일 5일 동안 관람할 수 있으며 시간은 오후 4시 30분부터 5시 45분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구단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및 자료 제공 =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
Copyright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