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자체 예능 ‘엔어클락’ 컴백…방탈출 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7월 13일 오후 9시 공식 유튜브 채널과 위버스(Weverse)를 통해 '엔어클락' 61회를 공개한다.
'엔어클락'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엔하이픈의 유튜브 채널과 위버스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자체 예능 ‘엔어클락(EN-O’CLOCK)’을 통해 방탈출 게임에 도전한다.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7월 13일 오후 9시 공식 유튜브 채널과 위버스(Weverse)를 통해 ‘엔어클락’ 61회를 공개한다.
이들은 정해진 시간에 3명씩 돌아가며 문제를 풀면서 그간 다져온 탄탄한 팀워크를 뽐낸다.
엔하이픈은 문제를 푸는 과정에서 각기 다른 개성을 보인다. 정면 돌파하는 정원을 비롯해 방탈출 장치의 틈새를 공략하는 희승, 우직하게 밀고 나가는 제이, 찍기 신공을 펼치는 제이크, 엉뚱한 ‘눈 맞춤’을 시도하는 성훈, 초상화에 인사하며 예의 바른 모습을 보이는 선우, 빠른 상황 판단력을 드러내는 니키까지 7인 7색의 방법으로 방탈출을 시도한다.
엔하이픈은 방탈출에 성공하기 위해 머리를 맞대고 협동하는 모습으로 몰입감을 높일 예정이다. 이들은 다음 문제 풀이 주자가 오면 세세한 인수인계로 이해도를 높이는가 하면 다른 사람이 풀어낸 암호를 받아쓰는 등 집단지성을 발휘해 정답에 한발씩 다가간다.
멤버들이 제한시간 안에 방에서 탈출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엔어클락’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엔하이픈의 유튜브 채널과 위버스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빌리프랩)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부선 오열 “딸 이루안 나 몰래 외국서 결혼, 충격 감당 안 돼” (김부선TV)
- ‘임영웅 열애설 해프닝’소유 수영복 입고 핫바디 자랑…넘사벽 건강미
- 박지훈 “같은 반 학부모 불륜, 화장실서 용변 1시간 같이 봤겠나”(옥문아)[결정적장면]
- “비밀이었는데” 임영웅, 소유와 열애설 간접 해명한 재치
- 미미, 청주여자교도소 수감 머그샷 공개‥“임신 가능성 있냐” 질문 당혹(관출금)
- 홍진영, 미모 몰라볼 정도…휴게소도 런웨이 만드는 개미허리
- 한지민 “엉덩이 만지면 다 보여” 폭탄 고백→이민기 당황(힙하게)
- 조재현 딸 조혜정 다이어트 전후 턱선 극과 극, 통통 볼살 실종에 몰라볼뻔
- 신장 이식 해줬더니 불륜에 혼외자까지…이지현 “미치고 환장” (고소한 남녀)[어제TV]
- 결혼 3년차 양준혁, 19살 연하 아내와 벌써 각방 “혼자 오래 살아서” (프리한닥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