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 9월16일 서울 팬콘 개최…'랑데부' 열기 잇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렌(REN, 최민기)이 9월 서울에서 팬들과 다시 만난다.
렌의 벅찬 이야기가 팬 콘서트에서는 어떻게 펼쳐질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런 가운데 솔로 아티스트 렌의 매력을 만날 수 있는 팬 콘서트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2023 렌 팬 콘서트 '랑데부' 인 서울'은 9월16일 오후 2시와 6시 총 2회차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가수 렌(REN, 최민기)이 9월 서울에서 팬들과 다시 만난다.
렌은 오는 9월16일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2023 렌 팬 콘서트 '랑데부' 인 서울'(2023 REN FAN CONCERT 'Ren'dezvous' in SEOUL)을 개최한다.
'랑데부' 팬 콘서트는 8월13일 일본 도쿄 ZEPP SHINJUKU에 이어 9월 서울에서 펼쳐진다. 렌은 지난해 11월 성료한 팬콘 '더 데이 애프터' 이후 10개월여 만에 단독 공연으로 국내 관객들에게 또 한번 선물 같은 시간을 만들어줄 예정이다.
특히 이번 팬 콘서트에서 만날 수 있는 새로운 무대가 예고돼 벌써부터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렌은 올해 6월 국내에서 첫 솔로 미니앨범 '랑데부'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레디 투 무브'(Ready to Move)로 활동하며 거침없는 설렘과 자신감을 드러낸 바 있다. 렌의 벅찬 이야기가 팬 콘서트에서는 어떻게 펼쳐질지 이목이 집중된다.
렌은 올해 '레디 투 무브' 활동을 비롯해 연기, 예능, 공연까지 다방면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SBS미디어넷 예능 '스타맛세권 먹어보쇼'에 출연 중이며, 이달 26일 첫 방송될 ENA 새 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를 통해 국내 드라마에 정식 데뷔한다.
이런 가운데 솔로 아티스트 렌의 매력을 만날 수 있는 팬 콘서트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2023 렌 팬 콘서트 '랑데부' 인 서울'은 9월16일 오후 2시와 6시 총 2회차로 진행된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홍준표 "이재명에 징역 1년 때린 대단한 법관, 사법부 독립 지켜" 극찬
- 생후 30일 미모가 이정도…박수홍, 딸 전복이 안고 '행복'
- 서점서 쫓겨난 노숙자 부른 직원 "다 못 읽으셨죠? 선물"…20년 후 반전
- "제일 큰 존재"…'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막둥이 딸 최초 공개
- '이나은 옹호 사과' 곽튜브, 핼쑥해진 외모 자폭 "다른 이유 때문"
- 실종됐다는 5세 아동, 알고 보니 진돗개 숭배 사이비 단체 범행
- 배다해, ♥이장원과 결혼 3주년 자축 "지금처럼만 지내자 여보" [N샷]
- "로또 1등 당첨돼 15억 아파트 샀는데…아내·처형이 다 날렸다"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