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상욱X조재윤, 군침 유발 튀김 3종세트 먹방(세컨하우스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컨 하우스2' 조재윤이 튀김 CF에 나선다.
13일(오늘) 오후 방송되는 KBS2 '세컨 하우스2' 7회에서는 주상욱과 조재윤의 유쾌한 시너지가 안방극장에 빅웃음을 안긴다.
이날 방송에서 주상욱과 조재윤은 세컨하우스 입주에 앞서 오리와 닭에게 간식을 나눠주는 등 무한 애정을 쏟는다.
맛깔 나는 먹방을 끝낸 주상욱과 조재윤은 양손 가득 짐을 들고 마을 주민들을 만나러 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컨 하우스2’ 조재윤이 튀김 CF에 나선다.
13일(오늘) 오후 방송되는 KBS2 ‘세컨 하우스2’ 7회에서는 주상욱과 조재윤의 유쾌한 시너지가 안방극장에 빅웃음을 안긴다.
이날 방송에서 주상욱과 조재윤은 세컨하우스 입주에 앞서 오리와 닭에게 간식을 나눠주는 등 무한 애정을 쏟는다. 주상욱은 오리어를 남발하며 먹이를 줘 보지만 오리의 마음을 쉽게 얻지 못한다.
두 사람은 먹이를 주면서도 티격태격하며 유쾌한 케미를 자아낸다고 해 이들의 모습이 사뭇 궁금해진다.
주조형제는 가마솥에 튀김 요리를 하겠다며 나선다. 주상욱은 거뜬히 불을 피우고 조재윤은 재료 손질을 해나간다.
특히 주상욱은 인상 깊게 본 영상이 있다며 회심의 고구마칩 만들기에 나서고, 한껏 재밌어하자 그 모습을 본 조재윤도 가담한다.
처음 맛보는 꽃게튀김에 두 사람은 절로 나오는 웃음을 주체하지 못하며 감탄하고, 조재윤은 광고를 노리며 개구진 표정을 지어 보인다. 먹방 내내 펼치는 주조형제의 티키타카가 알찬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맛깔 나는 먹방을 끝낸 주상욱과 조재윤은 양손 가득 짐을 들고 마을 주민들을 만나러 간다. 고마운 마음을 담아 마을 주민들에게 선물을 전달하기 위한 것. 이에 주조형제는 마을 주민들과 선물을 주고받으며 훈훈한 온기를 나눴다는 후문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미주, 몸에 딱 붙는 블랙 원피스 입고 ‘콜라병 몸매’ 과시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배우 김선호, 초록 슈트도 소화…싱그러운 잘생김
- 아이브 장원영, 굴욕 없이 예쁨 가득한 셀카 공개
- 권은비, 아찔 볼륨감으로 뽐내는 치명 섹시美[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수지, 깜찍한 토끼 같은 러블리 예쁨 폭발
- 한국, 프리미어12 4차전서 도미니카공화국에 6점 차 역전승…슈퍼 라운드 진출 희망 이어가
- [뉴스추적] 진짜 비상 걸린 민주 / 국면 전환 국힘
- 트럼프 파격 인사 '파열음'…″4년간 떠나자″ 크루즈도 등장
- ″드론 등 현대전 능숙한 북한군, 1년 만에 10만 명 될 것″
- ″당, 혼란스럽지 않다″…재판은 '산 넘어 산' 비명계 꿈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