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캐릭터페어 초이락 부스 ‘깜짝’ 방문… ‘차징 탑스피너’ 배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기 아이돌 그룹 에이핑크가 13일 오전 10시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막한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3'(이하 캐릭터 페어) 초이락컨텐츠컴퍼니 부스를 깜짝 방문해 새로운 IP 완구 '차징 탑스피너'로 팽이 배틀을 벌였다.
한편 초이락컨텐츠컴퍼니는 16일까지 열리는 캐릭터 페어에서 인기 IP인 '헬로카봇', '차징 탑스피너', '메카드볼 메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이비뉴스 전아름 기자】
인기 아이돌 그룹 에이핑크가 13일 오전 10시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막한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3'(이하 캐릭터 페어) 초이락컨텐츠컴퍼니 부스를 깜짝 방문해 새로운 IP 완구 '차징 탑스피너'로 팽이 배틀을 벌였다.
올해 캐릭터 페어 홍보대사로 위촉된 에이핑크는 개막식 입구 바로 앞 초이락 부스로 이동해 인기 유튜버 베리와 만남을 가졌다. 베리의 진행으로 진행된 토크에서 에이핑크는 몰리든 팬들에게 인사 하고, 차징 탑스피너를 돌리는 시연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차징 탑스피너는 MBC TV에서 동명의 애니메이션으로 방영 중이며, 완구로는 피젯스피너와 팽이의 듀얼 기능을 가진 혁신적인 제품이다. 에이핑크 멤버 박초롱, 윤보미, 김남주, 오하영은 자체적으로 편을 나누어 새로운 팽이인 차징 탑스피너 배틀을 벌이기도 했다.
초이락컨텐츠컴퍼니 측은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로 '청순돌'이라 불리는 에이핑크가 깜짝 팽이 배틀을 보여준 모습이 관객들에게 신선하고 재미있게 다가간 것 같다. 많은 관객이 몰려와 에이핑크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초이락컨텐츠컴퍼니는 16일까지 열리는 캐릭터 페어에서 인기 IP인 '헬로카봇', '차징 탑스피너', '메카드볼 메가'. '티티 체리' 등을 전시한 부스를 선보이고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기와 편하게 외출하세요" 서울엄마아빠택시 아시나요? - 베이비뉴스
- “밥 안 먹는 아이? 자리 뜨는 순간 국물도 없어야 해요” - 베이비뉴스
- 김경 서울시의원 "서울형 키즈카페 사업 중단해야" - 베이비뉴스
- 경기도 초2 100명 중 6명 '기초학력미달'... "'새로운 학력' 기반한 기초학력 보장해야" - 베이비뉴
- 명륜진사갈비, 상록보육원에 생필품 및 간식 기부 - 베이비뉴스
- ASD 진단 앱 개발 아이즈온, 중기부 장관상 수상 - 베이비뉴스
- 잉글레시나, 론칭 60주년 기념 ‘퀴드2 쇼핑 라이브’…특별사은품 5종 증정 - 베이비뉴스
- 8월 31일 서울백병원 진료 종료 - 베이비뉴스
- 사회복지사가 위기가구 제보→경기도 긴급복지 연계 - 베이비뉴스
- 퍼실, 취약계층에 세탁세제 1만6000개 전달 - 베이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