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캐릭터페어 초이락 부스 ‘깜짝’ 방문… ‘차징 탑스피너’ 배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돌 그룹 에이핑크가 13일 오전 10시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막한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3'(이하 캐릭터 페어) 초이락컨텐츠컴퍼니 부스를 깜짝 방문해 새로운 IP 완구 '차징 탑스피너'로 팽이 배틀을 벌였다.
한편 초이락컨텐츠컴퍼니는 16일까지 열리는 캐릭터 페어에서 인기 IP인 '헬로카봇', '차징 탑스피너', '메카드볼 메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김효원기자] 아이돌 그룹 에이핑크가 13일 오전 10시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막한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3’(이하 캐릭터 페어) 초이락컨텐츠컴퍼니 부스를 깜짝 방문해 새로운 IP 완구 ‘차징 탑스피너’로 팽이 배틀을 벌였다.
올해 캐릭터 페어 홍보대사로 위촉된 에이핑크는 이날 개막식장 입구 바로 앞에 마련된 초이락 부스에서 인기 유튜버 베리와 만남을 가졌다. 베리의 진행으로 진행된 토크에서 에이핑크는 몰리든 팬들에게 인사 하고, 차징 탑스피너를 돌리는 시연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차징 탑스피너는 MBC TV에서 동명의 애니메이션으로 방영 중이며, 완구로는 피젯스피너와 팽이의 듀얼 기능을 가진 혁신적인 제품이다. 에이핑크 멤버 박초롱, 윤보미, 김남주, 오하영은 자체적으로 편을 나누어 새로운 팽이인 차징 탑스피너 배틀을 벌이기도 했다.
초이락컨텐츠컴퍼니 측은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로 ‘청순돌’이라 불리는 에이핑크가 깜짝 팽이 배틀을 보여준 모습이 관객들에게 신선하고 재미있게 다가간 것 같다. 많은 관객이 몰려와 에이핑크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초이락컨텐츠컴퍼니는 16일까지 열리는 캐릭터 페어에서 인기 IP인 ‘헬로카봇’, ‘차징 탑스피너’, ‘메카드볼 메가’. ‘티티 체리’ 등을 전시한 부스를 선보인다.
eggrol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김부선 “딸 이루안과 통화 거절당해, 사기꾼에게 속은 것 아닌지 걱정”
- 엄태웅♥윤혜진 딸, 90년대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판박이(‘왓씨티비’)
- 산다라박, 女가수 재산 순위에 “광고료가 꽤 컸다.. 재테크 없이 꾸준히 번 돈”
- 김혜수, 비현실적 몸매로 ‘시선강탈’..슈퍼모델도 감탄할 극세사 각선미
- 유승준, 2심 소송 승소…재판부 “소송 비용 피고가 모두 부담”
-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우울함 있다” 고백→악플러에 사이다 손가락 욕
- 커밍아웃 日방송인 류체루, 이혼 1년만 숨진 채 발견
- ‘이수만 지지’ 김민종, 17년 몸담은 SM 떠난다
- ‘경맑음♥’ 정성호, 자식 농사 성공했네..딸 ‘전교 2등’ 소식에 눈물 ‘펑펑’
- [단독]현영 ‘맘카페 상품권 사기’ 연루 의혹 받은 장동민 “라이브커머스에서 만났을 뿐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