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 고양시지부, 이번에는 중고생용 가방세트 전달
신진욱 기자 2023. 7. 13. 15:44
NH농협 고양시지부(지부장 오영석)가 지역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ESG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고양시지부는 13일 이동환 고양특례시장, 오영석 NH농협 고양시지부장, 이창원 고양시사회복지협의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 학습꾸러미’ 중·고등학생용 가방세트 250개(4천250만원 상당)를 전달하는 나눔 행사를 가졌다.
유명 브랜드의 가방과 보조가방, 필통 등 3종 세트로 구성된 사랑의 학습꾸러미는 고양시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고양시 영세 농업인 및 취약계층, 다문화가정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동환 시장은 “받는 학생들이 굉장히 좋아할 것 같다"며 “시 정책이 미치지 못하는 부분에서 농협이 적극적으로 도움을 줘 감사하다"고 말했다.
오영석 지부장은 “앞으로도 농협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NH농협 고양시지부는 지난달 고양시 재향군인회에 사랑의 김치(625박스·2천600만원 상당)를, 고양시에는 사랑의 쌀(1004포·3천만원 상당)을 전달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신진욱 기자 jwshin@kyeonggi.com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기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어린이만의 에너지로 현대미술 감상... 경기북부어린이박물관 ‘탱탱볼’
- ‘이재명·김문기 사진 첫 공개’…이기인 “내 사진에 대한 거짓말이 유죄”
- 원아 머리 킥보드로 때린 유치원 교사, 다른 원생 11명도 폭행
- 기후변화, 환경재난 ‘부메랑’… 인간·자연 공존 ‘실천교육’ [디지털과 생태를 잇는 인천교
- ‘이재명 진짜 위기는 위증교사’…한동훈 “야당 희대의 무리수 동원할 것”
- 수원 현대건설, 7연승 파죽지세…흥국생명 맹추격
- 이재명, "결코 죽지 않는다⋯나라 주인, 윤석열·김건희로 바뀌어"
- 용인서 택시 문 부수고 기사 때린 50대 입건
- 가을의 끝자락 '만추의 낙엽'[포토뉴스]
- 과천시, 네이버 라인프렌즈(IPX) 유치로 미래 신도시 가치 높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