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체육진흥공단-송파구, ‘올림픽공원 명소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이 서울시 송파구(구청장 서강석)와 '올림픽공원 명소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오늘(13일) 송파구청에서 열린 협약식에 조현재 이사장과 서강석 송파구청장 및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두 기관은 올림픽공원을 활용한 계절 이벤트 운영 등 올림픽공원의 명소화를 위한 상호 협력을 다짐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이 서울시 송파구(구청장 서강석)와 ‘올림픽공원 명소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오늘(13일) 송파구청에서 열린 협약식에 조현재 이사장과 서강석 송파구청장 및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두 기관은 올림픽공원을 활용한 계절 이벤트 운영 등 올림픽공원의 명소화를 위한 상호 협력을 다짐했습니다.
공원을 활용한 계절 이벤트(물놀이장, 스케이트장 등) 개최 시 공단은 장소, 제반시설 및 편의시설 운영을 제공하고, 송파구는 시설물 설치, 관련 행정지원 및 주민협의 등 운영 관리를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이번 협약에 따라 공단과 송파구는 오는 29일(토)부터 다음 달 17일(목)까지 20일간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에 무료 어린이 물놀이장을 운영할 예정입니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며, 이용 연령은 만 3세부터 12세까지입니다.
조현재 이사장은 “좋은 협력관계를 유지했던 송파구와 더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다”며 “앞으로 올림픽공원이 송파구민은 물론 전 국민에게 명품공원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습니다.
[ 최형규 기자 choibro@mk.co.kr ]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홍콩 ″오염수 방류 즉시 日 10개 현 수산물 수입 금지″
- ″신혼부부 3억까지 대출″…서울시, 이자도 확대 지원
- 장동민, 600억대 맘카페 사기 피의자와 친분? `관련 無`(공식입장)
- ″학교에 소문낸다″…중학생인 척하며 초등생 성폭행한 20대 '징역 8년'
- 유승준, '비자 소송' 2심 승소…법원 ″일정 연령 넘어″
- 음주운전에 이어 성매매 의혹까지...최연소 도의원 제명
- '구단선 논란' 바비, 필리핀서 상영 허가…″지도 장면 흐릿하게″
- 뇌사상태 빠진 '24살 고려대생'…6명에게 새 생명 주고 떠났다
- '또 쇠구슬 테러?' 부산 아파트서 구슬 모양으로 깨진 유리창...경찰 수사
- 공항철도, 단전으로 열차 5대 일시 운행 중단…″낙뢰 추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