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과 HD현대일렉트릭이 함께한 2023시즌 첫 브랜드 데이 홈경기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울산현대와 HD현대일렉트릭이 2023시즌 브랜드 데이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울산과 HD현대일렉트릭은 어제 12일 문수축구경기장에서 열린 하나원큐 K리그1 2023 22라운드 인천유나이티드와의 경기를 2023시즌 첫 브랜드 데이로 지정, 여러 행사를 진행하며 상호 홍보와 관람객 만족을 동시에 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반진혁 기자= 울산현대와 HD현대일렉트릭이 2023시즌 브랜드 데이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울산과 HD현대일렉트릭은 어제 12일 문수축구경기장에서 열린 하나원큐 K리그1 2023 22라운드 인천유나이티드와의 경기를 2023시즌 첫 브랜드 데이로 지정, 여러 행사를 진행하며 상호 홍보와 관람객 만족을 동시에 잡았다.
올해 3월 사명을 변경한 HD현대일렉트릭은 이번 브랜드 데이를 통해 대중들에게 새로 바뀐 사명과 친환경 전력기기 브랜드 ‘그린트릭(GREENTRIC)’을 널리 알리는 데에 목표를 뒀다.
먼저, 울산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대형 통천과 센터서클 현수막을 경기장에 설치해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HD현대일렉트릭과 브랜드 데이에 대한 홍보 활동을 진행했다. 하프타임에는 HD현대일렉트릭 퀴즈 타임을 진행, 팬들이 홍보 활동에 직접 참여하는 즐거운 이벤트도 선사했다.
무엇보다 이날 시축을 맡은 HD현대일렉트릭의 조석 사장을 포함한 임직원 약 300여명이 경기장 관중석에서 단체 관람, 응원을 펼치며 울산 팬들과의 교류도 진행했다. 경기장에서는 울산 선수들이 HD현대일렉트릭 브랜드 데이 스페셜 유니폼을 입고 경기를 뛰고, HD현대일렉트릭의 임직원들은 스페셜 유니폼을 입고 뛰는 선수들을 응원하는 인상적인 장면이 연출됐다.
나아가 HD현대일렉트릭은 이날 경기장을 찾은 팬들을 대상으로 소셜 미디어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오는 19일까지 소셜 미디어에 브랜드 데이 현장 사진과 울산과 HD현대일렉트릭에 대한 응원 메시지를 적어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울산 선수단의 친필 사인이 담긴 축구화를 증정한다.
HD현대일렉트릭 조석 사장은 “울산 팬들과 HD현대일렉트릭 임직원들이 함께 호흡하며 열띤 응원을 펼쳐 색다르고 기쁘다. 이번 브랜드 데이가 고객들에게 한층 더 친근하게 다가가게 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며 이번 브랜드 데이 개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울산과 HD현대일렉트릭은 오는 9월 3일 광주FC와의 하나원큐 K리그1 29라운드 홈경기에서도 2차 브랜드 데이를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울산현대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ON 없어도...EPL-라리가 씹어먹던 선수 도대체 몇 명? ‘초호화 오일 머니 라인업’
- ‘조규성 공백 어쩌나’ 전북의 무늬만 창, ‘구스타보-하파 실바 심각하네’
- [오피셜] 바르사 ‘제 2 호나우두’ 호키 영입, 2024/2025시즌 합류… 바이아웃 7115억원
- 울산에서 8년 뛸 조현우, “별이 너무 적다... 중동 미련 없어”
- ‘SON이랑 막강 듀오-토트넘의 연봉 파격 인상이고 뭐고’ 바이에른 뮌헨 가고 싶다고!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