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열 “과거 카페 알바, 홍대 강동원으로 인기 많아”(컬투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황치열이 과거 알바하던 시절의 인기를 자랑했다.
7월 13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 '중간만 가자' 코너에는 황치열이 스페셜 DJ, 한해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중간만 가자' 주제는 '한국인이 한 번쯤 해보고 싶은 알바(아르바이트)'였다.
이에 김태균, 황치열, 한해는 각자 해봤던 알바를 말하기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가수 황치열이 과거 알바하던 시절의 인기를 자랑했다.
7월 13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 '중간만 가자' 코너에는 황치열이 스페셜 DJ, 한해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중간만 가자' 주제는 '한국인이 한 번쯤 해보고 싶은 알바(아르바이트)'였다. 이에 김태균, 황치열, 한해는 각자 해봤던 알바를 말하기 시작했다.
황치열이 "저는 카페 알바를 해봤다"고 하자 김태균은 "인기 많았겠다"고 짐작했다. 황치열은 서울 홍대 카페에서 일했었다며 당시 "홍대 강동원"으로 유명했다고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김태균은 피잣집, 호프집 알바 경력을 자랑한 가운데 한해는 "저도 예전 아이스크림집 알바를 했다. 지금은 사라진 콜드스톤이라고 불판에서 아이스크림을 비벼줬다. 저는 부산 1호점에서 일했다"고 회상했다.
앞서 한 청취자는 예능 '강심장리그'에 나온 한해의 살찌기 전 '남친짤' 모습을 제보해온 바. 김태균은 "아까 그 턱선을 가지고 하니 인기가 많았겠다"고 말했다. 이에 한해는 "좀. 부산은 일본분들이 많잖나. '카와이' 했다"고 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런 한해는 약 7년 전인 '남친짤' 시절이 지금보다 10㎏ 덜 나갔다고 밝히기도 했다. (사진=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부선 오열 “딸 이루안 나 몰래 외국서 결혼, 충격 감당 안 돼” (김부선TV)
- ‘임영웅 열애설 해프닝’소유 수영복 입고 핫바디 자랑…넘사벽 건강미
- 박지훈 “같은 반 학부모 불륜, 화장실서 용변 1시간 같이 봤겠나”(옥문아)[결정적장면]
- “비밀이었는데” 임영웅, 소유와 열애설 간접 해명한 재치
- 미미, 청주여자교도소 수감 머그샷 공개‥“임신 가능성 있냐” 질문 당혹(관출금)
- 홍진영, 미모 몰라볼 정도…휴게소도 런웨이 만드는 개미허리
- 한지민 “엉덩이 만지면 다 보여” 폭탄 고백→이민기 당황(힙하게)
- 조재현 딸 조혜정 다이어트 전후 턱선 극과 극, 통통 볼살 실종에 몰라볼뻔
- 신장 이식 해줬더니 불륜에 혼외자까지…이지현 “미치고 환장” (고소한 남녀)[어제TV]
- 결혼 3년차 양준혁, 19살 연하 아내와 벌써 각방 “혼자 오래 살아서” (프리한닥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