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승 1000만원’ 전국3쿠션 당구대회 광주서 열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승상금 1000만원을 내건 '전국3쿠션 당구대회'가 광주에서 열린다.
광주광역시체육회와 광주광역시당구연맹은 오는 15일부터 이틀간 신창당구장에서 '2023 광주당구연맹회장배 전국3쿠션당구대회'를 개최한다.
김연석 광주광역시당구연맹 전무이사는 "이번 대회는 각 핸디부수별 넉다운 토너먼트 방식으로 운영되며 신청 비율에 따라 인접부 핸디부수와 진행될 수 있다" 면서 "당구 동호인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광주)=서인주 기자] “무더운 여름, 스릴만점 당구의 세계에 빠져보세요”
우승상금 1000만원을 내건 ‘전국3쿠션 당구대회’가 광주에서 열린다.
광주광역시체육회와 광주광역시당구연맹은 오는 15일부터 이틀간 신창당구장에서 ‘2023 광주당구연맹회장배 전국3쿠션당구대회’를 개최한다. 개회식은 16일 오후 3시에 열린다.
참가자격은 연맹선수와 PBA선수를 제외한 순수 동호인이 대상으로 아마츄어 당구인들의 선의의 경쟁이 예상된다. 당구큐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된다.
이번 대회는 전국당구동호인연합회, 휴브리스, 고리나, KNB, TAS, 빌런, 지우큐스포츠, 큐스코, 클락, 몬스터팁, SM빌리어드, 프로라젝스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김연석 광주광역시당구연맹 전무이사는 “이번 대회는 각 핸디부수별 넉다운 토너먼트 방식으로 운영되며 신청 비율에 따라 인접부 핸디부수와 진행될 수 있다” 면서 “당구 동호인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ij@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法 “유승준 비자 발급 거부처분 취소해야”…항소심 뒤집혔다
- 소고기 세트 600g 받았는데 100g은 소스 무게?…‘카톡 선물하기’ 꼼수 딱걸렸네
- 현영측 "월 7% 이자에 5억 송금, 나도 피해자"
- 당근거래 중 미개봉 아이폰 들고 도주… “검정 마스크 자수하세요”
- '11세차' 배우 이규한·브브걸 유정 열애설…양측 "확인 중"
- "감금된 동남아女들과 성매매" 민주당 청년 도의원 누구?
- ‘킹더랜드’ 제작사, 아랍문화 왜곡 사과..."신속히 수정하겠다"
- 좀비마약까지 손댄 '고등래퍼'…"음악으로 사회 공헌하고파"
- '쥬얼리 출신' 방송인 이지현, 촬영 중 ‘눈 부상’으로 응급실行
- "얼마나 저속하길래"…中 틱톡, '저속·선정적' 이유로 계정 22개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