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종만 영광군수 “함께하는 따뜻한 지역공동체 만들어 갈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종만 영광군수가 지난 11일 지역 내 나눔문화 활성화를 위해 영광군 나눔리더 1호로 등록해 '220인의 나눔 리더 릴레이 캠페인'의 출발점을 알렸다.
전남 사랑의 열매가 나눔문화를 선도하고자 진행하는 '220인의 나눔리더 릴레이 캠페인'은 개인 기부자 중 1년 안에 100만원 이상 일시 기부 또는 약정한 사람에게 회원의 자격이 주어지며 나눔문화를 선도하는 기부자를 예우하고 지역 내 인사들의 동참을 유도하기 위한 모금사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남 사랑의 열매가 나눔문화를 선도하고자 진행하는 ‘220인의 나눔리더 릴레이 캠페인’은 개인 기부자 중 1년 안에 100만원 이상 일시 기부 또는 약정한 사람에게 회원의 자격이 주어지며 나눔문화를 선도하는 기부자를 예우하고 지역 내 인사들의 동참을 유도하기 위한 모금사업이다.
강종만 군수는 “코로나19 여파 등으로 지역경제가 어려워진 시기에 어려운 이웃을 살피고 함께하는 따뜻한 지역공동체를 만들어가고자 나눔리더에 가입하게 됐다”면서 “앞으로 더 많은 군민이 나눔리더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해 기부문화가 널리 확산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220인의 나눔리더 릴레이 캠페인’의 기부금은 전남지역 사회 취약계층의 일상 불편을 해소하고 위기가구를 지원하기 위한 우리동네 복지기동 사업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나눔리더 가입은 사회복지과 희망복지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스포츠동아(영광)|박성화 기자 localh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규한·브브걸 유정 양측 “열애설 사실무근” (전문)[공식]
- 이지현 촬영 중 응급실行 “각막 손상…이 또한 지나가는 거” [DA★]
- 김명선 충격 “헌혈했는데 뽑은 피 폐기돼” (몸신2)
- ‘이승기♥’ 이다인, 단아한 한복 자태…스틸 공개 (연인)
- 한지민 “엉덩이 만지면 다 보여”, 이민기 혼란하다 혼란해 (힙하게)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