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2부 우승만 없다" 부산 아이파크, 베테랑 골키퍼 이승규 영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 아이파크가 FC서울, 창원시청축구단, 포천시민축구단 등에서 활약한 베테랑 골키퍼 이승규를 영입했다.
1992년생인 이승규는 2012년 FC서울에서 프로 생활을 시작해 2014년 포천시민축구단으로 이적했다.
올해 포천시민축구단으로 돌아갔던 이승규는 부산에 합류해 K리그 무대를 다시 밟게 됐다.
부산은 베테랑 골키퍼 이승규를 영입, 안준수의 공백을 메우고 현재 퓨처스 팀에서 뛰고 있는 유망주 임기목, 김민승에게는 좋은 멘토로서의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92년생인 이승규는 2012년 FC서울에서 프로 생활을 시작해 2014년 포천시민축구단으로 이적했다. 2015년에는 고양 자이크로 FC로 팀을 옮겼고 2017, 2018년에는 각각 부산교통공사와 김해시청에서 활약했다.
2019년에는 강원FC에 입단해 K리그에 다시 복귀했다가 2020년에 창원시청으로 이적해 주전으로 활약하며 2022년 창원시청의 K3리그 우승을 함께했다. 올해 포천시민축구단으로 돌아갔던 이승규는 부산에 합류해 K리그 무대를 다시 밟게 됐다.
부산은 베테랑 골키퍼 이승규를 영입, 안준수의 공백을 메우고 현재 퓨처스 팀에서 뛰고 있는 유망주 임기목, 김민승에게는 좋은 멘토로서의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승규는 "부산아이파크에 시즌 중간에 합류하게 됐는데 빨리 적응할 수 있도록 하겠다.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팀이고, 나를 불러준 이유가 있기에 팀에 녹아들어서 맡은 바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 "K리그2에서만 우승 경험이 없는데 부산에서 그 목표를 이루고 싶다"고 강조했다.
이승규는 2012년 FC서울에서 K리그1 우승을, 2022년 창원시청에서 K3리그 우승을 함께한 바 있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커밍아웃’ 류체루, 사무실서 숨진 채 발견..향년 27세
- 한혜진 “비키니 입고 선탠하는데 男연예인이 헌팅..계속 마주쳐 민망”
- 산다라박, 재산 300억설에 입 열었다 "한번에 200만원 쇼핑, 저금 안 해" ('본인등판')[종합]
- 신지 “코요태 수익 배분 3:3:4..5 받고파” 25년째 합의 못 본 정산 속사정 (강심장)
- '박수홍♥' 김다예 "피팅 알바하다 사기당해..두려움에 400만원 갖다 바쳐" ('진짜뉴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