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용녀 "딸들 김소연∙송혜교, 뜰지 안 뜰지 느낌 온다..이병헌이 아들" (살아있네)

최이정 2023. 7. 13. 14: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추억 속에 있던 스타들의 근황을 공개하는 tvN STORY 예능 '살아있네! 살아있어'의 특별 게스트로 레전드 시트콤 '순풍산부인과' 우먼 파워 3인방인 선우용녀, 김성은, 김애경이 출격한다.

tvN STORY '살아있네! 살아있어'(연출 전성호)는 최근 소식이 궁금한 대한민국 스타들을 불러내는 근황 토크쇼.

근황이 궁금한 스타들이 부활하는 레전드 스타 근황 토크쇼 tvN STORY '살아있네! 살아있어'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20분에 전파를 탄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추억 속에 있던 스타들의 근황을 공개하는 tvN STORY 예능 '살아있네! 살아있어'의 특별 게스트로 레전드 시트콤 ‘순풍산부인과’ 우먼 파워 3인방인 선우용녀, 김성은, 김애경이 출격한다.

tvN STORY '살아있네! 살아있어'(연출 전성호)는 최근 소식이 궁금한 대한민국 스타들을 불러내는 근황 토크쇼. 한 시대를 풍미했던 스타들이 지금은 어떤 모습으로 지내고 있는지, 근황이 궁금했던 스타들을 줄줄이 소환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늘(13일) 방송되는 '살아있네! 살아있어' 3화에서는 ‘순풍산부인과’에서 ‘우먼 파워’를 과시했던 3인방이 출격한다. 시청자들을 놀라게 한 연기력의 소유자 ‘미달이’ 김성은은 물론 ‘몰라몰라몰라~’라는 유행어를 만든 선우용녀, 여기에 빠질 수 없는 신스틸러로 사랑받은 김애경까지 스튜디오를 찾는다.

MC 붐과 헌터 군단은 ‘순풍산부인과’ 3인방의 등장을 격하게 반긴다는 후문. 모두가 “순풍! 순풍! 순풍! 야!”라는 구호를 외쳐 추억을 불러일으킨다. 선우용녀는 “그때 50대가 좀 안 됐을 때였다. 이제는 내일모레 80입니다~”라며 한숨을 내쉬어 시작부터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폭풍 성장한 김성은은 선우용녀를 깜짝 놀라게 만든다. 선우용녀는 “난 얘를 미달이로만 알았지, 여태까지 얘 이름을 몰랐어~”라는 솔직 고백으로 웃음을 더한다. 김성은은 “선생님 엄청 오랜만에 뵙는다. 눈물이 날 것 같은 기분”이라며 감격의 소감을 전한다.

당시 ‘미달이’는 어린 나이에 엄청난 대사량을 소화하는 것은 물론 어른 못지않은 연기력으로 화제를 모은바. 김성은은 할아버지 오지명에 대해 “과묵하고 진지하셨다. ‘엄근진’ 스타일이었다”라고 솔직히 털어놔 웃음을 안긴다.

김성은은 또 다른 아역 배우 ‘의찬이’ 김성민과의 각별한 우정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금도 연락하는 찐친이었던 것. 특히 김성은은 “’의찬이’가 결혼했는데 결혼식장에서 제가 눈물이 막 나더라. 아내랑 연애할 때 셋이서도 잘 만나고 그랬다”라며 근황을 전해 귀를 쫑긋하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선우용녀는 유행어의 비밀을 밝힌다. ‘몰라몰라몰라~’라는 유행어에 대해 “그건 사실 대사가 생각 안 날 때 그냥 ‘몰라몰라몰라~’ 했는데 그게 유행어가 됐더라”라고 고백하며 웃음과 놀라움을 동시에 안길 예정이다.

아울러 ‘순풍산부인과’에서 자신의 딸로 나왔던 배우 김소연, 송혜교도 언급된다. 선우용녀는 “같이 하다 보면 뜰지 안 뜰지 느낌이 좀 온다”라고 솔직히 입을 열며 “내 자식들이 모두 잘됐다. 다른 작품에서는 이병헌이 아들이었다”라며 자식 자랑 삼매경에 빠졌다고. 이에 헌터 군단 배기성, 성대현이 ‘선우용녀 아들’ 자리를 탐냈다고 전해져 큰 웃음을 예고한다.

근황이 궁금한 스타들이 부활하는 레전드 스타 근황 토크쇼 tvN STORY '살아있네! 살아있어'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20분에 전파를 탄다.

/nyc@osen.co.kr

[사진] '살아있네! 살아있어'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