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게임스튜디오, 블랙클로버 모바일 신규 업데이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빅게임스튜디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블랙클로버 모바일: The Opening of Fate'에서 챕터5 신규 스토리와 캐릭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신규 스토리 챕터5 '검은 해안 이야기'에서는 네안 마을 소동으로 지친 심신을 달래는 와중 주인공 아스타가 검은 폭우단의 단장 야미와 함께 마법제의 지명으로 단장 회의에 참석하며 이야기가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빅게임스튜디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블랙클로버 모바일: The Opening of Fate’에서 챕터5 신규 스토리와 캐릭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신규 스토리 챕터5 ‘검은 해안 이야기’에서는 네안 마을 소동으로 지친 심신을 달래는 와중 주인공 아스타가 검은 폭우단의 단장 야미와 함께 마법제의 지명으로 단장 회의에 참석하며 이야기가 진행된다. 아스타는 단장 회의에서 클로버 왕국과 적대적인 조직 ‘백야의 마안’의 왕도 침입 사건의 전말을 듣게 되며 특단의 대책으로 푸른 바닷가에서의 임무가 주어진다.
이와 함께 신규 SSR 캐릭터 ‘노래 마법’ 카호노, ‘해저신전’ 키아토 2종과 SR 캐릭터 ‘해저신전 대사제’ 지프소 1종이 추가됐다. 이 중 SSR ‘노래 마법’ 카호노와 ‘해저신전’ 키아토는 신규 픽업 캐릭터로도 등장한다. 특히, 카호노는 치유의 자장가 필살기를 통해 아름다운 선율의 노래 마법으로 모든 아군을 회복시키고 강화 버프를 부여하며 키아토는 소용돌이 춤 능력으로 춤을 추듯 검을 휘둘러 단일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블랙클로버 모바일 업데이트에 대해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승주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親 이수만계’ 가수 김민종, 17년만에 SM 떠났다
- “이혼 1순위 불륜… 아내 조리원 동기와 눈맞기도”
- ‘블랙핑크’ 리사, 세계적 부호 루이비통 회장 넷째 아들과 열애설
- 이번엔 제주서 성비위 파문…민주당 제주도의원, 성매매 의혹으로 제명
- 박지원 “양평고속도, 원희룡 총대멘 것…그래야 다음 대통령 후보된다 생각”
- 장예찬, 이재명 ‘국정조사’ 요구에 “여배우 스캔들부터” 맞불
- 정용진 “이렇게 같이 먹어”…‘품절템’ 먹태깡·아사히 수퍼드라이 자랑
- [단독]블랙핑크 리사, YG 재계약 불투명…3명은 순조롭게 진행中
- 프리고진 암투병… “위와 장 잘라내 더 이상 잃을 게 없어”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외조모 욕설·CCTV 공개…“남친과 놀러간 것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