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신인' 보이넥스트도어, 9월 컴백 "앨범 준비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브 신인 그룹 보이넥스트도어가 오는 9월 컴백한다.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3일 스포티비뉴스에 "보이넥스트도어가 9월 컴백을 목표로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지코가 이끄는 하이브 산하 레이블 KOZ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 선보인 K팝 그룹이다.
오는 9월 SM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YG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등이 데뷔를 알린 상황.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공미나 기자] 하이브 신인 그룹 보이넥스트도어가 오는 9월 컴백한다.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3일 스포티비뉴스에 "보이넥스트도어가 9월 컴백을 목표로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컴백 관련한 구체적인 내용은 추후 공식적으로 발표 예정이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지코가 이끄는 하이브 산하 레이블 KOZ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 선보인 K팝 그룹이다. 지난 5월 싱글 '후!'(WHO!)로 데뷔했다. 이번 컴백은 데뷔 싱글 이후 4개월 만이다.
이들의 데뷔 싱글은 일주일 만에 11만442장을 팔아 치우며, 올해 데뷔한 신인 그룹 중 최다 기록을 세웠다.
오는 9월 SM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YG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등이 데뷔를 알린 상황. 어느 때보다 치열한 신인 경쟁이 예고된 가운데, 보이넥스트도어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 주목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동건 "이혼 설정에 삶 투영…두 번째 출발, 선입견 없이 봐주길"[인터뷰②] - SPOTV NEWS
- 김갑수 "피프티 피프티, 어리석은 수준이 아니라 망한 것 같다" - SPOTV NEWS
- 이효리, '광고 은퇴 선언' 번복 "다시 하고 싶습니다"
- YG "블랙핑크 리사 재계약 불발? 논의 중…투어 및 개인일정 때문"[공식입장] - SPOTV NEWS
- 방탄소년단 정국-한소희, 싸우는 것도 영화 같다…'세븐' 뮤비 티저 공개 - SPOTV NEWS
- 유승준, 한국행 가능성 열렸다…2심 승소 "비자 발급 거부 취소" - SPOTV NEWS
- 여자가 된 아빠…日 스타 방송인 류체루, 숨진 채 발견 '충격' - SPOTV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