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첨단소재, 현대百서 친환경 팝업스토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효성첨단소재는 현대백화점 목동점을 시작으로 5개 지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성수동에서 열린 팝업스토어 '효성 크리에이티브 랩 : 첨단소재 아트를 만나다'를 보고 현대백화점측에서 먼저 전시를 제안해 성사됐다.
효성첨단소재 팝업스토어는'미래 소재로 새로운 안전성과 편안함을 발견하라'라는 메시지 아래 회사의 미래 지향적이고 친환경적인 면모를 보여주는데 집중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효성첨단소재는 현대백화점 목동점을 시작으로 5개 지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성수동에서 열린 팝업스토어 '효성 크리에이티브 랩 : 첨단소재 아트를 만나다'를 보고 현대백화점측에서 먼저 전시를 제안해 성사됐다.
팝업스토어는 지난 7일 현대백화점 목동점을 시작으로 총 5개 지점에서 약 일주일씩 전시된다. 이날은 천호점 지하 1층 플레이그라운드에서 열린다.
효성첨단소재 팝업스토어는'미래 소재로 새로운 안전성과 편안함을 발견하라'라는 메시지 아래 회사의 미래 지향적이고 친환경적인 면모를 보여주는데 집중하고 있다. 지난 1월 신진작가들을 대상으로 비주얼 아티스트 플랫폼인 '픽스필즈'와 실시한 아트 공모전에서 선정된 수상작 48점이 전시된다. 효성첨단소재 관계자는 "패션브랜드 강혁이 효성첨단소재의 아라미드로 만든 업사이클링 패션을 만나 볼 수 있다"며 "또 시트벨트 , 카페트 등을 현대적으로 풀어낸 작품을 비롯해 친환경 브랜드 '119REO'의 아라미드 방화복을 업사이클링 한 제품도 소개된다"고 말했다. 박한나기자 park27@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식당서 `아기 숟가락` 요구했다가... "저러니 `맘충`소리 듣지" 악담한 20대들
- "초유 먹는 쌍둥이 판다, 잘 크고 있어요"…에버랜드, 근황 공개
- 대전서 17세 동급생 살해한 여고생... 112 전화해 자수
- "그 여성 몸이 이상해서"…잡고보니 `가슴`에 5마리 뱀 `꿈틀`
- 새벽 빈집털이 영상 `깜놀`…옷가지 훔쳐간 범인 보니, 여성 건물주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