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남희, 2년 만 '전참시' 귀환…특별한 일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년 만에 '전참시'에 돌아온 배우 김남희가 반려견 감나무와 함께하는 특별한 일상을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 김남희는 장 보기를 위해 반려견 감나무와 함께 시장에 들른다.
김남희는 반려견 감나무를 반갑게 맞아주는 시장 상인들과 함께 수다 삼매경에 빠지는가 하면 단골 속옷 가게에서 팬티를 구입하며 남다른 팬티 사랑을 드러내 웃음 지수를 높인다.
곧이어 김남희는 반려견 감나무와 함께 비 내리는 놀이터에서 온몸으로 놀아주며 극강의 텐션을 발휘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남희, 2년 만 귀환…특별한 일상 공개
2년 만에 ‘전참시’에 돌아온 배우 김남희가 반려견 감나무와 함께하는 특별한 일상을 공개한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56회에서는 배우 김남희의 리얼한 일상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김남희는 장 보기를 위해 반려견 감나무와 함께 시장에 들른다. 김남희는 반려견 감나무를 반갑게 맞아주는 시장 상인들과 함께 수다 삼매경에 빠지는가 하면 단골 속옷 가게에서 팬티를 구입하며 남다른 팬티 사랑을 드러내 웃음 지수를 높인다.
곧이어 김남희는 반려견 감나무와 함께 비 내리는 놀이터에서 온몸으로 놀아주며 극강의 텐션을 발휘한다. 비가 주룩주룩 내리는 날씨에도 김남희는 동네 놀이터를 쉴 새 없이 뛰어다니며 레전드급 몸 개그 퍼레이드로 예능감을 분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 예정이다.
감나무와 즐거운 시간을 보낸 김남희는 연기를 배우고 있는 배우 지망생 학생들과 함께 연기 수업에 나선다. 몸풀기를 마친 그는 학생과 함께 ‘재벌집 막내아들’ 명장면을 즉석에서 재연하는 모습 또한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그는 앞서 보여준 유쾌한 모습은 온데간데 없이 소름 돋는 연기 본업 모먼트를 선사, 참견인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김남희의 어디로 튈지 모르는 일상은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성국 "24세 연하 아내 임신, 맘카페도 가입"
- 유승준, 한국 땅 밟나…오늘(13일) 항소심 결론
- 스윙스, '지상렬 논란' 언급..."다시 술 마실 일 없어" ('라스')
- '나는 솔로' 15기 영식, 현숙과 냉기류 "기분 굉장히 안 좋아"
- 코미디언 이지수, 오늘(13일) 발인…슬픔 속 애도 물결
- BTS 정국, 한소희와 뮤비서 언쟁... '세븐' 뜨거운 관심
- 홍지윤, 생각엔터와 전속계약…김호중과 한솥밥
- '킹더랜드', 임윤아·이준호의 열애설 해프닝에 관심도 상승
- "벌써 5세대?" 아이돌 세대 교체, 기준이 뭘까
- 박종팔·유명우·장정구·신보미레, '순정복서' 위해 모인 복싱 스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