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석천, 데뷔 30년만 첫 시상식 후보 감격 "게이 아들 부끄러우셨을텐데" [전문]

이우주 2023. 7. 13. 14: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홍석천이 데뷔 30년 만에 처음으로 시상식 후보로 이름을 올린 데에 감격했다.

홍석천은 13일 "연예계 데뷔 30년 가까이 참 열심히 달려왔다 생각했는데 그 동안 무슨 무슨 시상식에 후보로도 오른 적이 없었다. 올해 '청룡시리즈어워즈' 예능부문에 후보에 올랐다는 소식에 거짓말인줄 알고 몇 번을 확인 또 확인. 주위에도 소문도 잘 못 내고 있다가 이제서야 소식 전한다"고 기쁜 소식을 알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방송인 홍석천이 데뷔 30년 만에 처음으로 시상식 후보로 이름을 올린 데에 감격했다.

홍석천은 13일 "연예계 데뷔 30년 가까이 참 열심히 달려왔다 생각했는데 그 동안 무슨 무슨 시상식에 후보로도 오른 적이 없었다. 올해 '청룡시리즈어워즈' 예능부문에 후보에 올랐다는 소식에 거짓말인줄 알고 몇 번을 확인 또 확인. 주위에도 소문도 잘 못 내고 있다가 이제서야 소식 전한다"고 기쁜 소식을 알렸다. 홍석천은 웨이브 오리지널 '메리퀴어'로 제2회 청룡시리즈어워즈 후보에 남자 예능인상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홍석천은 "후보에 오른 게 너무나 큰 영광"이라며 "수상은 감히 엄두도 못 내지만 그 한자리에 제가 오를 수 있었던 건 모두 여러분 응원 덕이다. 지치고 쓰러지고 포기하고 싶을 때도 '괜찮아. 할 수 있어. 일어나' 박수 쳐주신 여러분 덕이다. 어차피 수상은 못할 거 같아서 살짝 후보 소감 한 거 같다"고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홍석천은 "부모님 돌아가시기 전에 한번이라도 그런 멋진 시상식 자리에 선 아들 모습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드디어 그 소원을 이루게 된다'며 "게이아들 부끄러우셨을텐데 티 안내고 당당하게 교회 나가 기도해주셔서 감사하다. 울 엄마 기도빨 너무 좋으시다"고 부모님께도 애정을 드러냈다.

홍석천은 지난해 연말 "연예계 들어와 30년 가까이 연말에 상 받은 적이 없다"며 씁쓸한 마음을 토로했던 바. 이후 처음으로 수상 후보에 이름을 올려 팬들도 함께 기뻐했다.

한편, 청룡시리즈어워즈는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가 제작·투자한 국내 오리지널 시리즈를 대상으로 하는 시상식이다. 오는 19일 인천파라다이스시티에서 열린다.

wjlee@sportschosun.com

▶다음은 홍석천 글 전문

연예계 데뷔 30년가까이 참 열심히 달려왔다 생각했는데 그동안 무슨 무슨 시상식에 후보로도 오른적이 없었네여 올해 청룡시리즈어워드 예능부문에 후보에 올랐다는 소식에 거짓말인줄 알고 몇번을 확인 또 확인 ㅎㅎㅎ 주위에도 소문도 잘 못내고 있다가 이제서야 소식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후보에 오른게 너무나 큰 영광입니다 신동엽 유재석 이광수 황제성 너무 대단한 동료들과 함께여서 수상은 감히 엄두도 못내지만 그 한자리에 제가 오를수있었던건 모두 여러분 응원덕입니다 지치고 쓰러지고 포기하고 싶을때도 괜찬아 할수잇어 일어나 박수쳐주신 여러분 덕입니다 어차피 수상은 못할거 같아서 살짝 후보 소감 한거 같네여 하하 어렷을때 전 시골 학교에서 좀 눈에 띄는 아이엿어여 매주 학교에서주는 상장을 엄마아빠께 갖다드렸죠 늘 내아들 장하다 뽀뽀해주시고 머리쓰다듬어주시던 부모님 연예인 되고는 한번도 그런 기쁨을 드린적이 없어서 참 죄송스러웠네여 돌아가시기전에 한번이라도 그런 멋진 시상식 자리에 선 아들 모습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드디어 그 소원을 이루게 됩니다 잘 견뎌주신 엄마아빠 사랑합니다 더 열심히 살게여 게이아들 부끄러우셨을텐데 티 안내고 당당하게 교회나가 기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울엄마 기도빨 너무 좋으시네 ㅎㅎㅎㅎ 사랑합니다 청룡 사랑합니다 엄마아빠 사랑합니다 나의하나님 사랑합니다 나의 메리퀴어 #청룡시리즈어워즈 #예능부문 #메리퀴어 다음주 수요일 저녁 생방송 채널고정 !!!!!!!! 투표진행도 있대여 하하하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