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서원→리듬체조 선수까지 ‘유니버스 티켓’ 소녀들 사진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니버스 티켓'이 소녀들의 1차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SBS 최초 초대형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은 7월 13일 오후 2시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 참가자 82명 중 41명의 다양한 프로필 사진을 업로드했다.
'유니버스 티켓'은 남은 41명 소녀들의 사진을 오는 17일 공개할 예정이다.
'유니버스 티켓'을 향한 레이스가 시작된 상황에서 최종 선발되는 소녀들은 누구일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유니버스 티켓'이 소녀들의 1차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SBS 최초 초대형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은 7월 13일 오후 2시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 참가자 82명 중 41명의 다양한 프로필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은 청순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뽐내는 소녀들의 모습을 담았다. 특히 사진 속에는 트로트 가수 임서원과 그룹 다이아 출신의 권채원뿐만 아니라 한국과 일본 걸그룹 그리고 리듬체조 선수 출신 참가자까지 포함됐다고 전해져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유니버스 티켓'은 남은 41명 소녀들의 사진을 오는 17일 공개할 예정이다. 이후 19일 소녀들의 프로필 영상 오픈과 함께 SBS 공식 홈페이지 그리고 팬캐스트에서 사전 투표 또한 진행한다. '유니버스 티켓'을 향한 레이스가 시작된 상황에서 최종 선발되는 소녀들은 누구일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한편 '유니버스 티켓'에서 최종 멤버로 뽑힌 8인은 향후 F&F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로 2년 6개월 동안 전 세계에서 활동하게 된다.(사진=SBS)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부선 오열 “딸 이루안 나 몰래 외국서 결혼, 충격 감당 안 돼” (김부선TV)
- ‘임영웅 열애설 해프닝’소유 수영복 입고 핫바디 자랑…넘사벽 건강미
- 박지훈 “같은 반 학부모 불륜, 화장실서 용변 1시간 같이 봤겠나”(옥문아)[결정적장면]
- “비밀이었는데” 임영웅, 소유와 열애설 간접 해명한 재치
- 미미, 청주여자교도소 수감 머그샷 공개‥“임신 가능성 있냐” 질문 당혹(관출금)
- 홍진영, 미모 몰라볼 정도…휴게소도 런웨이 만드는 개미허리
- 한지민 “엉덩이 만지면 다 보여” 폭탄 고백→이민기 당황(힙하게)
- 조재현 딸 조혜정 다이어트 전후 턱선 극과 극, 통통 볼살 실종에 몰라볼뻔
- 신장 이식 해줬더니 불륜에 혼외자까지…이지현 “미치고 환장” (고소한 남녀)[어제TV]
- 결혼 3년차 양준혁, 19살 연하 아내와 벌써 각방 “혼자 오래 살아서” (프리한닥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