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한·브브걸 유정 열애설 부인 “친한 선후배 사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브브걸 유정(32)과 배우 이규한(42)이 열애설에 휘말렸으나 양측 모두 반나절 만에 부인하면서 열애설은 해프닝으로 마무리됐다.
13일 이규한의 소속사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 측은 "이규한과 유정은 방송 프로그램에서 만나 친한 선후배 사이를 유지하고 있으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님을 알린다"라고 밝혔다.
유정의 소속사 워너뮤직코리아도 "유정과 이규한은 사석에서 친한 지인들과 함께 만나는 사이다.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 그룹 브브걸 유정(32)과 배우 이규한(42)이 열애설에 휘말렸으나 양측 모두 반나절 만에 부인하면서 열애설은 해프닝으로 마무리됐다.
13일 이규한의 소속사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 측은 “이규한과 유정은 방송 프로그램에서 만나 친한 선후배 사이를 유지하고 있으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님을 알린다”라고 밝혔다.
유정의 소속사 워너뮤직코리아도 “유정과 이규한은 사석에서 친한 지인들과 함께 만나는 사이다.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지난 2월 방송된 KBS2 예능 ‘촌스럽게 여기도 안 와봤어?’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고,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1980년생인 이규한과 1991생인 유정의 나이 차이는 11살이다.
유정은 지난 2016년 브레이브걸스로 데뷔한 뒤 ‘롤린’으로 큰 인기를 얻었고, ‘치맛바람’, ‘운전만 해’ 등으로 사랑받았다. 브레이브걸스에서 브브걸로 새 출발을 알린 유정은 오는 8월 컴백한다.
지난 1996년 KBS2 드라마 ‘스타트’로 데뷔한 이규한은 영화 ‘마파도 2’와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 ‘케세라세라’, ‘막돼먹은 영애씨’, ‘우아한 가’ 등에 출연했다. 이규한은 현재 현재 ENA 수목드라마 ‘행복배틀’에 출연 중이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김부선 “딸 이루안과 통화 거절당해, 사기꾼에게 속은 것 아닌지 걱정”
- 엄태웅♥윤혜진 딸, 90년대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판박이(‘왓씨티비’)
- 산다라박, 女가수 재산 순위에 “광고료가 꽤 컸다.. 재테크 없이 꾸준히 번 돈”
- 김혜수, 비현실적 몸매로 ‘시선강탈’..슈퍼모델도 감탄할 극세사 각선미
-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우울함 있다” 고백→악플러에 사이다 손가락 욕
- 이규한·브브걸 유정, 11살차 뛰어넘고 열애? 양측 “확인 중”
- 블랙핑크 리사, 세계 부자 2위와 열애설…YG는 침묵
- [단독]현영 ‘맘카페 상품권 사기’ 연루 의혹 받은 장동민 “라이브커머스에서 만났을 뿐 관련
- 故 최진실 모친 정 씨 “최준희 남친, 나보고 남이니까 나가라고.. 경찰 폭행 없었다”
- 이지현, 촬영 중 ‘눈 부상’으로 응급실行..“눈에서 불나는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