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중소기업우수제품]윈드스카프 '발냄새 감소 기능성 무압박 단목 양말 세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윈드스카프는 발냄새를 관리하면서도 발목에 자국이 남지 않는 발냄새 감소 기능성 무압박 단목 양말 5켤레 세트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악취를 없애는 기능성 원사를 사용해 발냄새 감소에 효과적이다.
윈드스카프 양말은 일반 양말과 유사한 디자인으로 타인의 시선을 의식할 필요 없이 발의 땀과 냄새를 관리할 수 있다.
윈드스카프는 양말의 발냄새 감소 기능에 대해 공인기관에서 암모니아와 초산가스를 3리터 주입한 뒤 2시간 후 측정했을 때 성분이 99.9% 감소함을 인증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윈드스카프는 발냄새를 관리하면서도 발목에 자국이 남지 않는 발냄새 감소 기능성 무압박 단목 양말 5켤레 세트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악취를 없애는 기능성 원사를 사용해 발냄새 감소에 효과적이다. 기존 기능성 양말은 스포츠 양말이 대부분이어서 평상복과 함께 착용하는데 부담이 있었다. 윈드스카프 양말은 일반 양말과 유사한 디자인으로 타인의 시선을 의식할 필요 없이 발의 땀과 냄새를 관리할 수 있다.
윈드스카프는 양말의 발냄새 감소 기능에 대해 공인기관에서 암모니아와 초산가스를 3리터 주입한 뒤 2시간 후 측정했을 때 성분이 99.9% 감소함을 인증받았다. 발목에 조임이 없어 고무 자국이 남지 않고, 혈액순환에 부담을 주지도 않는다. 제품은 화이트, 그레이, 블랙 기본 컬러에 발 사이즈 별로 제품을 다양화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 회사는 최근 인천공항 면세점과 백화점에 입점하는 등 오프라인 판로 확대에 힘쓰고 있다.
최용현 윈드스카프 대표는 “고품질 제품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기능성 제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를 반영하며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송윤섭 기자 sys@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폴란드 도착… 방산·원전 협력 논의
- AI 소변검사로 건강관리…삼성 씨랩 출신 '옐로시스'
- 기아, 내년 미국서 첫 전기차 생산…조지아주공장 EV9 라인 신설
- “저 사람 체형이 좀 이상한데”…中세관에 잡힌 황당 밀반입 사례
- “태양만 한 아기별들의 출생”…제임스 웹, 1주년 기념 사진 공개
- 日 400mm 물폭탄… '찐장마' 한국 온다 [숏폼]
- 선거제 개편 내팽개친 여야…김진표 “이번만큼은 7월 말까지 정치적 합의 내려야”
- '화합물 전력반도체' 사업 예타 통과…첨단 기술 개발 드라이브
- KT CEO 모집에 외부인사 27명+알파 지원…인선자문단도 가동
- [제조혁신 이노비즈]4D이미징레이더로 특장차·자율주행 세계시장 석권 '스마트레이더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