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태웅♥윤혜진 딸, 화장하니 고모 엄정화 붕어빵…수준급 가창력 자랑 (왓씨티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엄태웅 딸 지온이 고모 엄정화와 똑 닮은 비주얼을 자랑했다.
알고 보니 윤혜진과 엄태웅은 신나게 노느라 딸 지온의 과외를 까먹은 것.
다음날 윤혜진은 정성을 들여 지온에게 화장을 해주고 있었다.
엄태웅이 "어디를 가는데 이렇게 화장을 하냐"고 묻자 윤혜진은 "지온이가 얼마 전부터 90년대 화장을 해보는 게 소원이라고 하더라"며 엄정화의 가수 시절 사진을 들이밀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배우 엄태웅 딸 지온이 고모 엄정화와 똑 닮은 비주얼을 자랑했다.
7월 13일 유튜브 채널 '윤혜진의 What see TV'에는 '기가 맥힌 맛집, 요물템, 그리고 노래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윤혜진 가족은 불고기 맛집에서 점심을 먹은 후 카페에 방문했다.
카페 뷰에 감탄하던 그때 윤혜진은 누군가의 전화를 받으며 "진짜 어떡하냐"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엄태웅은 "그런 걸 생각해야지"라며 핀잔을 줬고, 윤혜진은 "나만 생각해야 하냐. 오빠는 왜 생각을 못 했냐"고 반박했다.
알고 보니 윤혜진과 엄태웅은 신나게 노느라 딸 지온의 과외를 까먹은 것. 티격태격하는 두 사람을 보며 지온은 조용히 미소를 지어 웃음을 안겼다.
다음날 윤혜진은 정성을 들여 지온에게 화장을 해주고 있었다. 엄태웅이 "어디를 가는데 이렇게 화장을 하냐"고 묻자 윤혜진은 "지온이가 얼마 전부터 90년대 화장을 해보는 게 소원이라고 하더라"며 엄정화의 가수 시절 사진을 들이밀었다.
고모 엄정화를 연상케 하는 비주얼에 지온은 "우와 대박 나 안 같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그길로 가족은 노래방으로 향했고 지온은 엄정화의 '몰라', '포이즌' 등을 부르며 가창력을 자랑했다.
(사진=유튜브 '윤혜진의 What see TV' 캡처)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부선 오열 “딸 이루안 나 몰래 외국서 결혼, 충격 감당 안 돼” (김부선TV)
- ‘임영웅 열애설 해프닝’소유 수영복 입고 핫바디 자랑…넘사벽 건강미
- 박지훈 “같은 반 학부모 불륜, 화장실서 용변 1시간 같이 봤겠나”(옥문아)[결정적장면]
- “비밀이었는데” 임영웅, 소유와 열애설 간접 해명한 재치
- 미미, 청주여자교도소 수감 머그샷 공개‥“임신 가능성 있냐” 질문 당혹(관출금)
- 홍진영, 미모 몰라볼 정도…휴게소도 런웨이 만드는 개미허리
- 한지민 “엉덩이 만지면 다 보여” 폭탄 고백→이민기 당황(힙하게)
- 조재현 딸 조혜정 다이어트 전후 턱선 극과 극, 통통 볼살 실종에 몰라볼뻔
- 신장 이식 해줬더니 불륜에 혼외자까지…이지현 “미치고 환장” (고소한 남녀)[어제TV]
- 결혼 3년차 양준혁, 19살 연하 아내와 벌써 각방 “혼자 오래 살아서” (프리한닥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