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규한·브브걸 유정 양측 “열애설 사실무근” (전문)[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규한과 브브걸 유정이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각 소속사가 공식입장을 밝혔다.
먼저 이규한 소속사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는 13일 오후 금일 보도된 이규한·유정 열애설과 관련해 당사 공식입장을 전달한다.
금일 보도된 이규한 배우 열애설과 관련하여 당사 공식입장을 전달 드립니다.
금일 오전에 보도된 브브걸 유정 열애설에 대한 공식입장 전달드립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먼저 이규한 소속사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는 13일 오후 금일 보도된 이규한·유정 열애설과 관련해 당사 공식입장을 전달한다. 두 사람은 방송 프로그램에서 만나 친한 선·후배 사이를 유지하는 것은 맞지만, 열애설은 사실이 아님을 알린다”고 말했다.
브브걸 유정 소속사 워너뮤직코리아 역시 “확인 결과, 두 사람은 사석에서 친한 지인들과 함께 만나는 사이다.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전했다.
앞서 스포츠조선은 이규한과 브브걸 유정이 열애 중이라고 최초 보도했다. KBS 2TV 예능 ‘촌스럽게 여기도 안 와봤어?’를 통해 두 사람이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지만 각 소속사는 사실무근임을 알렸다.
● 다음은 이규한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이규한 배우 소속사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입니다.
금일 보도된 이규한 배우 열애설과 관련하여 당사 공식입장을 전달 드립니다. 두 사람은 방송 프로그램에서 만나 친한 선후배 사이를 유지하고 있는 것은 맞지만, 열애설은 사실이 아님을 알려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은 브브걸 유정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워너뮤직코리아입니다.
금일 오전에 보도된 브브걸 유정 열애설에 대한 공식입장 전달드립니다. 확인 결과 두 사람은 사석에서 친한 지인들과 함께 만나는 사이이며,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규한♥브브걸 유정 열애설 “확인 중” [공식]
- 이지현 촬영 중 응급실行 “각막 손상…이 또한 지나가는 거” [DA★]
- ‘이승기♥’ 이다인, 단아한 한복 자태…스틸 공개 (연인)
- 한지민 “엉덩이 만지면 다 보여”, 이민기 혼란하다 혼란해 (힙하게)
- ‘오징어게임2’ 측 “인천공항 스태프 갑질? 시민 불편 죄송” [종합]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PD님 질기시네”…‘촬영 동의’ 남편→중단 요청…역대급 (오은영 리포트)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