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 직업합창단 골프존파스텔합창단, 서울장애인합창예술제 2위 입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프존뉴딘그룹(회장 김영찬)의 사회공헌 통합브랜드 'Swing Your Dream'의 일환으로 운영되는 국내 최초 장애인 직업합창단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이 지난 11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2023 서울장애인합창예술제'에서 2위를 차지했다.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은 서울장애인합창예술제에서 입상해 전국장애인합창대회 본선 출전의 가능성을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김인오 기자) 골프존뉴딘그룹(회장 김영찬)의 사회공헌 통합브랜드 'Swing Your Dream'의 일환으로 운영되는 국내 최초 장애인 직업합창단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이 지난 11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2023 서울장애인합창예술제'에서 2위를 차지했다.
서울장애인합창예술제는 서울지역의 장애인합창단을 발굴하고 장애인문화예술의 인식제고와 그 역량을 알리기 위해 진행하는 합창경연대회다.
이번 예술제는 오는 11월 열리는 '제31회 세계장애인의날 기념 전국장애인합창대회' 본선 출전을 위한 서울지역 예선으로 장애인합창단 총 8팀이 참가했다.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은 서울장애인합창예술제에서 입상해 전국장애인합창대회 본선 출전의 가능성을 높였다.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은 '라코타 위얀키(Lakota Wiyanki)'와 '조율'을 노래하며 행사 관계자와 관객들에게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사했다. 경연 이후에는 모든 참가팀이 함께 연합합창곡 '고향의 봄'을 부르며 하나 되는 축제의 장이 마련됐다.
주희진 단원은 "지난 대회 1위에 이어 이번에도 좋은 결과를 내 뿌듯하다. 많은 사람들 앞에서 꾸준히 연습한 곡을 부를 수 있는 기회에 감사하고 앞으로도 즐겁게 노래할 계획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태정 뉴딘파스텔 대표이사는 "우리 골프존파스텔 합창단원들의 부단한 연습의 결과로 좋은 성적을 거두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예술적 기량을 자유롭게 발휘할 수 있도록 힘껏 지원할 예정이며, 우리 합창단만의 진심어린 울림을 곳곳에 전하기 위해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골프존뉴딘그룹은 나눔과 배려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자회사 '뉴딘파스텔'을 설립해 2018년 2월 국내 최초의 장애인 직업합창단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을 창단했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격적 비키니로 '워터밤' 달궜던 권은비...日 워터밤도 간다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
- 엉덩이 만지면 과거가 보인다? 한지민-이민기, 웃음 유발 공조 예고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
- 블랙핑크 리사, 우아부터 MZ 개성까지 '세상 모든 매력을 가졌어' [Ms앨범] - MHN스포츠 / MHN엔터테
- 아이브 장원영 '미모가 판타지...어제랑 또 다른 짜릿한 여신美' [Ms앨범]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
- [Ms포토] 르세라핌 카즈하 '과감한 패션에 깜짝'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
- 국내 '선정성 논란'→해외 '연기력 지적'...제니의 '디 아이돌', 독 든 성배였나[M-scope] - MHN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