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흥 골드스파&리조트 지역상생 앞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흥 골드스파&리조트는 지난 12일 나주시 남평읍 지역발전협의회(김상섭 회장) 및 다도면 지역발전협의회(정성진 회장)와 함께 여름 시즌을 맞아 다도초, 남평초 등 관내 어린이 250명을 초청, 물놀이 체험을 진행했다.
행사에 참여한 학생들은 실내외 전체 시설을 무료로 자유롭게 이용하면서 물놀이를 만끽했다.
매년 이 같은 행사를 진행해 왔으나 코로나19로 잠시 중단됐다 지난해부터 지속 운영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광주)=서인주 기자] 중흥 골드스파&리조트는 지난 12일 나주시 남평읍 지역발전협의회(김상섭 회장) 및 다도면 지역발전협의회(정성진 회장)와 함께 여름 시즌을 맞아 다도초, 남평초 등 관내 어린이 250명을 초청, 물놀이 체험을 진행했다.
행사에 참여한 학생들은 실내외 전체 시설을 무료로 자유롭게 이용하면서 물놀이를 만끽했다.
매년 이 같은 행사를 진행해 왔으나 코로나19로 잠시 중단됐다 지난해부터 지속 운영하고 있다.
중흥골드스파&리조트 임대형 사장은 “지역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고 상생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sij@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영측 "월 7% 이자에 5억 송금, 나도 피해자"
- "감금된 동남아女들과 성매매" 민주당 청년 도의원 누구?
- '11세차' 배우 이규한·브브걸 유정 열애설…양측 "확인 중"
- 좀비마약까지 손댄 '고등래퍼'…"음악으로 사회 공헌하고파"
- '쥬얼리 출신' 방송인 이지현, 촬영 중 ‘눈 부상’으로 응급실行
- "얼마나 저속하길래"…中 틱톡, '저속·선정적' 이유로 계정 22개 삭제
- 소고기 세트 600g 받았는데 100g은 소스?…‘카톡 선물’ 꼼수
- "파리서 데이트 목격"…블랙핑크 리사, 세계 2위 부호 아들과 열애설
- 당근거래 중 미개봉 아이폰 들고 도주… “검정 마스크 자수하세요”
- 스티븐유 '비자 발급 소송' 오늘 판결난다…일곱번째 판결 결과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