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개발 공동 참여 플랫폼 ‘지오팝’, 첫 번째 오프라인 세미나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동산 개발 공동 참여 플랫폼 지오팝이 부동산 개발에 관심 있는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첫 번째 세미나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역삼동 팁스타운에서 개최된 이번 세미나는 부동산 개발사업에 대한 이해와 지오팝이 선보이는 부동산 공동 개발 프로젝트의 진행 과정 등을 주제로 개최되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역삼동 팁스타운에서 ‘부동산 공동개발 세미나 with 지오팝’ 개최
부동산 개발 공동 참여 플랫폼 지오팝이 부동산 개발에 관심 있는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첫 번째 세미나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역삼동 팁스타운에서 개최된 이번 세미나는 부동산 개발사업에 대한 이해와 지오팝이 선보이는 부동산 공동 개발 프로젝트의 진행 과정 등을 주제로 개최되었다. 사전 신청을 통해 부동산 관련 업계 종사자, 회사원, 학생, 주부 등 다양한 연령대와 배경의 참석자 20여명이 자리를 함께 하여 부동산 개발사업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이번 행사는 부동산 공동 개발에 대한 강연과 질의응답 시간으로 구성되었으며, 지오팝 서비스를 운영하는 ㈜그라운드컨트롤의 서태식 대표가 연사로서 세미나를 진행했다. 서 대표는 “정보가 폐쇄적인 부동산 개발 분야의 특성상, 전문가나 종사자가 아닌 일반 개인들의 접근성이 제한적인 만큼 부동산 개발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했다”고 전하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많은 분들이 현재의 부동산 매매나 투자 방법 외 새로운 부동산 시장 참여 기회에 대한 관심이 높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었다. 지오팝의 부동산 개발 공동 참여 프로젝트가 많은 개인들에게 효과적인 대안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지오팝은 완공된 건물이 아닌 부동산 개발 프로젝트에 다수의 개인이 공동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돕는 플랫폼이다. 소규모의 여유 자금으로도 부동산 개발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고, 개발 초기단계부터 모든 과정을 진행해 프로젝트의 결과물을 모두가 공유할 수 있다.
kim3956@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윤발 혼수상태"…코로나 후유증 건강이상설 中 매체 보도
- '11세차' 배우 이규한·브브걸 유정 열애설…양측 "확인 중"
- 유승준, ‘비자 발급’ 또 승소했지만…한국 입국까진 ‘첩첩산중’
- ‘킹더랜드’ 제작사, 아랍문화 왜곡 사과..."신속히 수정하겠다"
- 박수홍 아내 “김용호야, 난 죽음까지 생각…니 인생도 걸어라” 분노 폭발
- '쥬얼리 출신' 방송인 이지현, 촬영 중 ‘눈 부상’으로 응급실行
- 현영측 "월 7% 이자에 5억 송금, 나도 피해자"
- 소고기 세트 600g 받았는데 100g은 소스 무게?…‘카톡 선물하기’ 꼼수 딱걸렸네
- 김부선 “딸 이루안, 사기꾼에 속아 결혼한 건 아닐까 걱정”
- 당근거래 중 미개봉 아이폰 들고 도주… “검정 마스크 자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