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개발 공동 참여 플랫폼 ‘지오팝’, 첫 오프라인 세미나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동산 개발 공동 참여 플랫폼 지오팝이 부동산 개발에 관심 있는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첫 번째 오프라인 세미나를 열었다.
20여명이 참가해 부동산 개발사업에 큰 관심을 나타냈다.
지난 12일 역삼동 팁스타운에서 개최된 이번 세미나는 부동산 개발사업에 대한 이해와 지오팝이 선보이는 부동산 공동 개발 프로젝트의 진행 과정 등을 주제로 열렸다.
지오팝은 완공된 건물이 아닌 부동산 개발 프로젝트에 다수의 개인이 공동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돕는 플랫폼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동산 개발 공동 참여 플랫폼 지오팝이 부동산 개발에 관심 있는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첫 번째 오프라인 세미나를 열었다. 20여명이 참가해 부동산 개발사업에 큰 관심을 나타냈다.
지난 12일 역삼동 팁스타운에서 개최된 이번 세미나는 부동산 개발사업에 대한 이해와 지오팝이 선보이는 부동산 공동 개발 프로젝트의 진행 과정 등을 주제로 열렸다.
지오팝 서비스를 운영하는 그라운드컨트롤의 서태식 대표가 연사로서 세미나를 진행했다. 서 대표는 “정보가 폐쇄적인 부동산 개발 분야의 특성상, 전문가나 종사자가 아닌 일반 개인들의 접근성이 제한적인 만큼 부동산 개발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했다”고 전했다.
지오팝은 완공된 건물이 아닌 부동산 개발 프로젝트에 다수의 개인이 공동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돕는 플랫폼이다. 소규모의 여유 자금으로도 부동산 개발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고, 개발 초기단계부터 모든 과정을 진행해 프로젝트의 결과물을 모두가 공유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기차에도 밀리더니 급기야…제네시스 GV80 디젤 '단종설'
- "1000마디 말보다"…전 세계인 울린 사진 한 장
- 내연녀에겐 보험금, 아내에겐 빚 남기고 떠난 남편 [김상훈의 상속비밀노트]
- 최연소 도의원의 몰락…음주운전에 성매매 의혹까지
- "SNS는 다 거짓말 같아요"…20대 직장인 한숨 쉰 까닭 [이슈+]
- '맘카페 사기' 연루 현영, 입 열었다…"나는 피해자" [전문]
- MZ 조폭 "파이팅!" 외치자 입술 '파르르'…분노한 검사 화제
- BBC 스캔들 주인공은 간판 뉴스 앵커…경찰 "범죄증거 없음"
- '이수만 라인' 김민종, SM 떠났다…"6월 말 계약 종료"
- '신생아 암매장' 엄마 송치…미안하지 않냐 물음에 묵묵부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