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호 사단 신작, 고윤정 출연→3월 첫방? tvN “확정 NO”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원호 PD 사단 신작이 베일에 싸여 있다.
tvN 측은 7월 13일 뉴스엔에 신원호 사단 신작 내년 3월 편성설, 고윤정 출연 확정설에 대해 "논의 중이다. 확정된 것은 없다"고 밝혔다.
2020년 시즌1, 2021년 시즌2 형태로 방영된 '슬의생' 서사와 이어지는 신작으로 알려졌으나 tvN 측은 6월 1일 뉴스엔에 "'슬의생' 프리퀄 형식은 아니다. 배우 오디션을 진행 중"이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신원호 PD 사단 신작이 베일에 싸여 있다.
tvN 측은 7월 13일 뉴스엔에 신원호 사단 신작 내년 3월 편성설, 고윤정 출연 확정설에 대해 "논의 중이다. 확정된 것은 없다"고 밝혔다.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이하 '슬의생') 시리즈 등을 히트시킨 신원호 PD는 크리에이터로 참여하는 신작을 준비 중이다. 2020년 시즌1, 2021년 시즌2 형태로 방영된 '슬의생' 서사와 이어지는 신작으로 알려졌으나 tvN 측은 6월 1일 뉴스엔에 "'슬의생' 프리퀄 형식은 아니다. 배우 오디션을 진행 중"이라고 설명했다.
고윤정은 이번 작품의 주인공 역할 오디션에 응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 고윤정 소속사 MMA 측은 7월 5일 뉴스엔에 "제작진과 미팅한 것은 맞으나 아직 결정된 부분은 없다"고 밝혔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영웅 열애설 해프닝’소유 수영복 입고 핫바디 자랑…넘사벽 건강미
- 한지민 “엉덩이 만지면 다 보여” 폭탄 고백→이민기 당황(힙하게)
- 박지훈 “같은 반 학부모 불륜, 화장실서 용변 1시간 같이 봤겠나”(옥문아)[결정적장면]
- “비밀이었는데” 임영웅, 소유와 열애설 간접 해명한 재치
- 미미, 청주여자교도소 수감 머그샷 공개‥“임신 가능성 있냐” 질문 당혹(관출금)
- 홍진영, 미모 몰라볼 정도…휴게소도 런웨이 만드는 개미허리
- 조재현 딸 조혜정 다이어트 전후 턱선 극과 극, 통통 볼살 실종에 몰라볼뻔
- 신장 이식 해줬더니 불륜에 혼외자까지…이지현 “미치고 환장” (고소한 남녀)[어제TV]
- 결혼 3년차 양준혁, 19살 연하 아내와 벌써 각방 “혼자 오래 살아서” (프리한닥터)
- 신성우 “어린애 ♥아내, 10년 후 만나니 어른…유학 막고 결혼”(고두심이)[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