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취향 기반 대화형 커뮤니티’MOINTS’ 론칭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CGV가 고객들이 영화는 물론 문화, 예술, 라이프스타일 등에 대해 서로의 취향을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 신사업을 론칭한다.
CGV는 오는 13일 취향 기반의 대화형 커뮤니티 ‘MOINTS(모인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MOINTS’는 ‘모이다’와 ‘순간들(MOMENTS)’의 합성어로, ‘우리가 모임을 나누는 순간들’을 의미한다. 코로나19 이후 비슷한 취향을 가진 사람들끼리 관심사를 공유할 수 있는 모임에 대한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오프라인의 밀도 높은 연결을 원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해 새롭게 커뮤니티를 선보인다. 'MOINTS'는 극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몰입감과 영화적 경험을 확장해 모임으로 옮겨온 오프라인 커뮤니티다.
‘MOINTS’의 첫 시작은 경의선 숲길 인근에 위치한 CGV연남에서 열린다. ‘MOINTS’ 커뮤니티는 2~3주 간격으로 총 5회 만남의 자리를 가지며, 매회 ‘Mind Open-ended(다양한 관점, 확장)’, ‘Mine(당신의 시선, 생각)’, ‘Now Trend(취향발견)’ 등 3가지의 메인 컨셉을 기반으로 영화를 비롯한 다양한 주제에 대해 대화를 나눈다. 총 5회 중 2회는 프리미엄 특별관 SUITE CINEMA에서 최신 개봉작을 관람 후 대화하는 시간을 가진다. 커뮤니티에 참여하는 고객들이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영화를 관람할 수 있도록 관람권 2매도 추가로 제공한다.
‘MOINTS’의 시작을 알리는 첫 모임의 이름은 ‘Re;start 다시 시작하는 마음’이다. 코로나19 엔데믹 후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하고 싶었던 것, 하고 싶은 것, 앞으로 할 것들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모임당 최대 16인이 신청 가능하며, CGV앱 우측 상단의 메뉴 버튼을 클릭 후 MOINTS 탭으로 이동해 참여하고 싶은 모임에 신청하면 된다.
CGV 오수진 공간기획팀장은 “영화, 뮤지컬, 콘서트 등 새로운 콘텐츠를 끊임없이 만날 수 있는 영화관에서 매 회차 테마에 맞는 콘텐츠를 깊이 있게 경험할 수 있는 커뮤니티 서비스를 론칭하게 됐다”며 “향후 문화, 예술, 식음,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주제로의 확장도 준비하고 있는 만큼, 'MOINTS'를 찾아 주시는 고객분들이 함께 취향을 나누고 소통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 = CGV]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