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 바보’ 한석준, 아이 잃은 부모 사연에 눈물 펑펑 오열..녹화 중단 위기 (풀어파일러3)

박아람 2023. 7. 13. 11: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딸 아빠 한석준이 아이를 잃은 부모 사연에 오열한다.

13일(목) 저녁 8시 AXN과 TVasia Plus에서 방송되는 크라임 퀴즈쇼 '풀어파일러3' 3회에서는 생후 15개월 된 어린 아들이 보험금 때문에 사망에 이르게 된 사건이 소개된다.

이날 한석준은 아이 아빠로서 사건에 몰입하며 울먹이는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의 눈시울을 붉힐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딸 아빠 한석준이 아이를 잃은 부모 사연에 오열한다.

13일(목) 저녁 8시 AXN과 TVasia Plus에서 방송되는 크라임 퀴즈쇼 '풀어파일러3' 3회에서는 생후 15개월 된 어린 아들이 보험금 때문에 사망에 이르게 된 사건이 소개된다.

이날 한석준은 아이 아빠로서 사건에 몰입하며 울먹이는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의 눈시울을 붉힐 예정이다. 그는 "얼마나 많이 후회를 할까"라며 생전 풍선을 사달라고 한 아들에게 다음을 기약했지만, 결국 못 사주고 아이를 떠나보내 마음의 빚을 안고 살아갈 부모의 마음을 대변한다.

이에 김민아는 "괜찮으세요"라고 위로를 건네자 "안 괜찮다"라고 말하며 눈물이 멈추지 않아 감정을 추스르느라 녹화를 중단할 뻔했다는 후문.

그런가하면 권일용 교수는 국내 유사 사례를 소개한다. "거액의 보험금을 탐해 범행을 계획", "언니, 형부, 조카, 시동생, 친구까지 살해했다"라고 국내 연쇄 살인범 박분례 사건을 함께 전하며 보험금을 노린 범죄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울 전망이다.

이 밖에도 인간을 장난감으로 여긴 극악의 살인마 커플에게 온갖 가학행위를 당한 생존자가 털어놓은 끔찍한 사건의 전말도 낱낱이 밝혀낼 예정이다.

2회 연속 모든 정답을 맞혀 자신감에 찬 풀어파일러 4인이 과연 이번에도 '올 클리어'를 기록해 진정한 풀어파일러로 거듭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풀어파일러3'에서만 볼 수 있는 신중하고도 유쾌한 집단파일링 세 번째 이야기는 7월 13일(목) 저녁 8시 AXN과 TVasia Plu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kkig@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