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이지수, 오늘(13일) 발인…못 다 피운 꿈 안고 영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고(故) 이지수 씨가 영면에 들었다.
오늘(13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신화요양병원 장례식장에서 고인의 발인식이 엄수됐다.
고 이지수 씨는 지난 9일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최근 고열 증세로 인해 신장염 등의 진단을 받고 병원에 입원했던 이지수 씨는 4일 퇴원 후 모친과 대화를 끝으로 연락 두절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우먼 고(故) 이지수 씨가 영면에 들었다.
오늘(13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신화요양병원 장례식장에서 고인의 발인식이 엄수됐다. 장지는 서울 시립승화원이다.
고 이지수 씨는 지난 9일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최근 고열 증세로 인해 신장염 등의 진단을 받고 병원에 입원했던 이지수 씨는 4일 퇴원 후 모친과 대화를 끝으로 연락 두절됐다. 걱정된 가족들이 집을 찾았다가 사망한 고인을 발견했다.
고인은 5일에서 6일 잠든 사이 사망한 것으로 추정된다. 검시 결과 외인사(자연사가 아닌 죽음)의 흔적은 발견되지 않았으나, 유족은 정확한 사인을 밝히기 위해 부검을 의뢰한 상태다.
지난 2021년 tvN '코미디 빅리그'를 통해 데뷔한 이지수 씨는 '오동나무엔터', '취향저격수', '주마등', '나의 장사일지' 등 다양한 코너에서 활약했다. 지난해에는 유튜브 웹예능 '튀르키예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남다른 입담을 뽐내기도 했다.
이제 코미디언으로서 꿈을 막 피우기 시작한 터라, 갑작스러운 비보가 더욱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올 연말 편성 예정인 KBS2 신규 코미디 프로그램의 크루로 발탁돼 지상파 진출을 앞두고 준비 중이었던 것으로도 전해졌다.
[사진 = 연합뉴스(사진공동취재단) 제공]
YTN 최보란 (ran613@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부진, 블랙핑크 로제와 밥 먹은 이 사람…제럴드 구이엇은 누구?
- [단독] 故이지수, 지상파 무대 앞두고 하늘로...꿈 많던 코미디 새싹(종합)
- 리사, 블랙핑크 떠난다?…YG "재계약 논의 중"
- [Y이슈] '오징어게임2', 탑 캐스팅부터 촬영장 갑질 논란까지…공개 전부터 시끌
- 졸리·피트 진흙탕 이혼 소송…이번엔 와인 사업 횡령 혐의 고소
- '마약 혐의' 아나운서 출신 김나정 "강제 흡입 당했다" 주장
- 러, 우크라 향한 무차별 폭격...놀란 동맹국 "전투기 작전 시작" [지금이뉴스]
- [단독] "싱글맘 사망 전 경찰에 알렸다"...'불법 추심' 신속 수사 방침 무색
- 적금 깨고 빚내서 미국 주식·코인 투자...돈 빠져나가는 한국 [앵커리포트]
- 러-우크라 '1,000일' 전쟁 "당장 끝내라"...각국 시위 이어져